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스마트폰 발광 이어캡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icon스마트폰 발광 이어캡 사업계획서.hwp


목차
I. 회사 소개
1. 일반 현황
2. 주요구성원 및 조직도
3. 대표제품 소개


II. 산업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분석
3. 비교우위 분석
4. SWOT 분석


III. 제품 소개
1. 제품형태
2. 보유 기술
3. 서비스 형태
4. 제품흐름도
5. 기술 개발

IV. 사업 전략
1. STP전략
2. 마케팅 전략
3. 비즈니스 모델


V. 추정 재무제표 수립
1. 자금조달 계획
2. 제품 가격설정
3. 초기 투자비용
4. 추정 손익계산서
5. 손익분기점

 
본문내용
- S2LA(Love Action)

S2LA는 스마트폰 이어캡 악세사리로 전구를 탑재해 메시지 수신이나 전화 수신시에 발광하는 기능과 더불어, 자체 개발한 남녀 매칭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불시에 인연 만나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Ⅱ. 산업 분석

1. 시장 분석

S2LA는 두 가지 시장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첫째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이고 둘째는 결혼정보업체나 소셜 데이팅 서비스와 같은 남녀 매칭 시장이다. 가장 연관이 깊은 시장은 스마트폰 악세서리 시장이며 매칭 시스템 시장은 고객의 니즈 파악과만 관련성이 있다.

① 스마트폰 악세서리 시장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수가 2009년 11월 47만부터 2012년 현재 3천만까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다 전국적으로 스마트폰 시장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악세서리 시장 규모또한 2010년 2500억에서 2011년 5000억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1조원대로 성장할 것이 전망되고 있다. (KT경제경영연구소)


② 이성 매칭 시스템 시장
맞선 및 결혼 시장의 규모는 2009년 통계청의 자료에 따르면 915억원, 소셜데이팅 규모는 현재 15억 정도로 추산되며 전세계적으로 4조원 규모의 시장을 보유한만큼 급속히 성장할 것으로 추이된다.






2. 경쟁사 분석

액세서리와 매칭 시스템의 융합은 시도된 적이 없는 방식으로 정확한 대척점에 위치한 경쟁사는 없다. 하지만 간접적으로 휴대폰 액세사리 제조업체들과 기타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과 경쟁관계에 있다 할 수 있다.


2024-04-27 06:38:50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3 [0.00048]/[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7063850726933'; [0.00045]/[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614338; [0.00130]/[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614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