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파스쿠치, 이디야 (상권, 소비자, SWoT, STP, 4p, 매출분석) 성공요인 &실패요인.pptx
목차 |
01. 배경 1-1. 주제선정이유 1-2. 파스쿠치 & 이디야 소개 02. 분석 2-1. 파스쿠치 (상권, 소비자, SWoT, STP, 4p, 매출분석) 2-2. 이디야 (상권, 소비자, SWoT, STP, 4p, 매출분석) 03.결론 3-1. 결론 3-2. 결론분석 (성공요인 & 실패요인) 3-3. 인터뷰 |
본문내용 |
2000년대 이후 커피는 대중적인 음료로 자리잡았다. 현재 커피전문점은 프랜차이즈만 2000개가 넘어섰을 정도로 커피시장의 경쟁은 치열하다. 과연 커피전문점은 성공적인 창업 일까? - 파스쿠찌 SWOT분석 - S - 질 좋은 원자재 사용 - 많은 인원 수용 가능(80평, 120석)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안정적인 고객층 - 다양한 TEA, 사이드 메뉴 W - 화장실이 없음 - 고가의 임대료 - 높은 원자재 가격 - 비싼 가격 피크타임과 비피크타임의 인원 차이가 심해 노동 인력의 비효율성 O - 학교의 확대로 학생 수 증가 - 웅지카페 폐쇄 - 가천관 완공 후 신규고객 유입가능성 T 진입장벽이 높지 않은 산업의 특성상 경쟁자의 신규 유입 가능성 높음 파트타임 인원 시험 간 부재로 업무가중 일정수준 이상으로 유입될 신규고객이 부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