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저칼로리 과일샐러드 후식전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hwp
목차 |
Ⅰ. 사업체 현황 가. 기업 개요 나. 사업 선정이유 다. 사업특징 Ⅱ. 사업내용 가. 회사명 & 경영이념 나. 회사 위치 및 시설 1. 후보지역 상권분석 2. 최종위치 3. 최종위치 선정이유 Ⅲ. 시장성분석과 사업전망 가. 시장현황 및 구조분석 1. 커피 전문점 2. 아이스크림 전문점 3. 기타 후식 전문점 나. 동종업계 및 경쟁회사 현황 1. 국내 후식 매출 규모 2. 국내 후식 상품 분석 3. 국내 대표 후식업체 분석 ① 커피 전문점 ②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 현황 다. 판매제품 및 판매계획 1. 제품 소개 ① 과일 ② 샐러드 ③ 음료 ④ 과일 잼 ⑤ 말린 과일 2. 제품 특성 ① 과일 ② 샐러드 ③ 음료 3. 제품 효과 ① 과일 ② 샐러드 ③ 음료 4. 제품 가격 라. 사업타당성 분석 1. 사업타당성 분석 ① 설문지 원본 ② 설문지 분석 Ⅳ. 마케팅 전략 가. SWOT분석 및 마케팅믹스 4P전략 1. SWOT분석 & 전략 2. 마케팅믹스 4P 분석 ① Product (상품전략) ② Place (유통전략) ③ Price (가격전략) ④ Promotion (촉진전략) 나. 초기 & 중·장기 마케팅 촉진전략 제안 1. 마케팅 방향 정립 2. 마케팅 방향의 실천 (초기 마케팅 전략) 3. 중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 Ⅴ. 재무계획 가. 자금 조달 계획 나. 상환계획 다. 수익구조 라. 손익분기점 ① 월 평균 매출액 ② 월 평균 매출원가 ③ 월 평균 매출총이익 ④ 월 고정비용 ④ 영업이익 ⑤ 손익분기 도달시기 |
본문내용 |
문화가 서구화되고 음식문화 역시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이 주류를 이루면서 여성에게 있어 큰 근심거리로 당면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의 신선한 과일과 야채 및 채소를 이용해 여성소비자들의 미용과 건강에 기여하며, 다양한 과일을 좋은 분위기와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을 갖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