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중국 TV산업의 전망과 한국의 대응방안

다운로드: icon중국 TV산업의 전망과 한국의 대응방안.pptx


목차
서론 : 부상하는 중국의 TV산업
본론
[1] 중국 TV산업의 성공 요인

[2] 중국 하이얼 vs 한국 삼성

[3] 중국 TV산업의 전망
결론

한국의 대응방안

[1] 중국시장 공략: 중국 시장 선점과 특화형 모델 강화

[2] 글로벌 경쟁을 위한 제품력 강화
 
본문내용
서론
1. 세계 최대 TV시장인 중국
2. 로컬브랜드가 내수를 장악했다!
3. 중국의 내수가 튼튼한 이유는?


중국은 ’11년 이후 세계 최대 LCD TV시장으로 부상
’11년 약4,200만대 규모로 세계 LCD TV시장의 21%를 차지할 전망

전체TV에서는 2000년대 중반부터 1위(’11년18% 차지)

중국 세계 LCD TV생산의 약40%를 담당하는 최대생산기지로 부상



로컬 브랜드가 내수 장악


가격경쟁력 우위 를 바탕으로 중소도시, 농촌지역 중심 전개
LCD TV 가격에서 글로벌 브랜드보다 10-40% 이상 경쟁우위


유통 및 서비스망의 커버리지가 넓고 다양한 형태로 구축
대,중소도시는 물론 인구의 50%이상인 농촌지역 등 중국전역을 커버
국영/지역 체인점, 전문점, 도소매점 등의
유통망과 직영, 전문기업(아웃소싱) 등의 서비스망을 구축

2024-04-26 23:36:2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3 [0.0005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233624203604'; [0.00045]/[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596673; [0.0011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596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