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중국 TV산업의 전망과 한국의 대응방안.pptx
목차 |
서론 : 부상하는 중국의 TV산업 본론 [1] 중국 TV산업의 성공 요인 [2] 중국 하이얼 vs 한국 삼성 [3] 중국 TV산업의 전망 결론 한국의 대응방안 [1] 중국시장 공략: 중국 시장 선점과 특화형 모델 강화 [2] 글로벌 경쟁을 위한 제품력 강화 |
본문내용 |
서론 1. 세계 최대 TV시장인 중국 2. 로컬브랜드가 내수를 장악했다! 3. 중국의 내수가 튼튼한 이유는? 중국은 ’11년 이후 세계 최대 LCD TV시장으로 부상 ’11년 약4,200만대 규모로 세계 LCD TV시장의 21%를 차지할 전망 전체TV에서는 2000년대 중반부터 1위(’11년18% 차지) 중국 세계 LCD TV생산의 약40%를 담당하는 최대생산기지로 부상 로컬 브랜드가 내수 장악 가격경쟁력 우위 를 바탕으로 중소도시, 농촌지역 중심 전개 LCD TV 가격에서 글로벌 브랜드보다 10-40% 이상 경쟁우위 유통 및 서비스망의 커버리지가 넓고 다양한 형태로 구축 대,중소도시는 물론 인구의 50%이상인 농촌지역 등 중국전역을 커버 국영/지역 체인점, 전문점, 도소매점 등의 유통망과 직영, 전문기업(아웃소싱) 등의 서비스망을 구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