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국제경영] 아마존 마케팅 믹스전략과 IMC전략

다운로드: icon[국제경영] 아마존 마케팅 믹스전략과 IMC전략.pptx


목차
Ⅰ.서론
1. 아마존 소개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전략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전략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전략간 상호연관성 및 사례

Ⅲ. 결론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 전 세계의 모든 인터넷 이용인구가 amazon.com의 고객이므로 아마존닷컴은 고객을 제일 우선으로 하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고객 중심적, 데이터 주도적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로 고객과 그 이해 관계자들과의 긍정적인 이해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디자인 된 다양하지만 일관성 있게끔 통합된 마케팅 계획





과거 TV, 신문, 라디오, 잡지 4대 매체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가가가기 위해 기존 매체 외에 새로 등장한 여러 매체를 효과적이며 통합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전략

2024-04-25 16:57:55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1 [0.00046]/[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165755866171'; [0.00046]/[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591847; [0.00109]/[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59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