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사업의 목적 -사업의 배경 -사업의 목적 -기대효과 사업의 개요 -사업의 범위 -주요 판매 재화 및 서비스 -부가 서비스 -2차적 사업 활동 사업의 전개방안 -향후 사업 확장 계획 시장현황 및 전망 마케팅 및 판매계획 -SWOT 분석 -4P 전략 시설 및 투자 계획 내부 인테리어 조직 및 인원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추정 재무제표 -예상 손익계산서 -예상 재무상태표 |
본문내용 |
요즘 고객들은 카페에 ‘서비스’ 마시러 간다 ⇒ 이제 카페에서 커피만 마시던 시대는 끝났다. 소비자는 카페를 이용하며 공간을 제공받고 기왕이면 그 공간이 재미있고 고급스러우며 편안 하기를 원한다. 젊은 층의 다양한 문화공간의 소유욕구가 증가 ⇒ 점차 카페 공간의 다양성이 요구됨에 따라 기존의 다양한 테마카페들의 특성을 한데 모은 복 합문화공간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사생활을 보호/보장 받고자 하는 소비자의 성향이 강화 ⇒ 기존 카페들의 오픈형 매장에서 탈피하여 독립적인 문화 공간을 제공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