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서비스경영] 나비콜 NaviCall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다운로드: icon[서비스경영] 나비콜 NaviCall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pptx


목차
서 론
선정배경

Navicall 기업소개



본 론

연구방법
서비스 불만 점검표
서비스 불만 런차트
파레토차트
히스토그램
흐름표

인과관계도표
- Fishbone

결 론

Gap model

개선방안


 
본문내용
서비스 표준
적합성
적합성
GAP 3


서비스 전달

증거
관리하기

커뮤니케이션GAP 4

고객의 인지

고객만족
GAP 5

고객의 기대


시장조사
GAP 1

고객
이해하기

고객의 기대에 대한 경영자의 인식




2024-04-26 06:48:4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7 [0.0005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064844451156'; [0.00059]/[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559481; [0.00105]/[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559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