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요약문 2. 사업개요 1) 산업분석 2) 회사미션 3) 비즈니스 모델 3. 시장 분석 1)타겟 고객 2) 고객의 특성 3) 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가? 4)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포지셔닝 할 것인지 4. 경쟁사 분석 5. 운영 6. 추진일정 |
본문내용 |
⓷ 독특한 차별적 능력 1. 도매상 확보 및 긴밀한 협조 – 사업가 능력을 적극 발휘하여 좋은 거래처를 선별하고, 좋은 상품을 조달받도록 한다. 2. 구제 특유의 차별성 –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다. 의류 자체가 시대를 타지 않으므로 재고의 개념도 존재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3. 높은 희소성 – 새 상품을 파는 쇼핑몰들과 확연하게 차이를 둘 수 있으며 매니아층을 보유할 수 있다. 4. 랜덤 박스와 같은 독특한 이벤트 진행 – 랜덤박스는 저렴한 가격에 랜덤하게 옷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과씨에서 시중가 10,000 원 이상에 판매되는 구제티셔츠들을 3벌 에 운송비 포함 25,000원에 판매하여 홍보와 마진, 고객만족을 높인다. 5. 브랜드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빈폴,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폴로 등의 고가 의류를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체리피커들의 만족도를 충족한다. 나. 제품 및 서비스 ⓵ 판매대상 범위 -구제 의류 제품 1. 상의- 카라티, 반팔셔츠, 니트, 스웨터, 남방, 후드티 2. 겉옷- 후드짚업, 조끼, 바람막이, 자켓, 야구잠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