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기업체 현황 1-1. 업체 개요 1-2. 창업동기 및 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 2. 조직 및 인력계획 2-1. 사업초기 경영진 및 조직도 2-2. 사업 확장 시 조직구성 2-3. 인력 채용 계획 (본점 기준) 3. 서비스의 내용 및 사업전망 3-1. 서비스(상품)의 내용 3-1-1. 서비스 매뉴얼 3-1-2. 서비스 패키지 3-1-3. 제공 서비스 프로그램 3-1-4. 서비스 경쟁력 3-2. 서비스의 사업전망 3-2-1. 업종전망 3-2-2. 수요전망 4. 시설 계획 및 주요 피부 관리기기 4-1. 시설 계획 4-2. 주요 피부관리기기 5. 시장 현황 및 판매계획 5-1. 경쟁사 현황 및 분석 5-2. 마케팅 전략 및 홍보계획 5-2-1. 고객의 분류 5-2-2. 주요 타깃(표적시장) 5-2-3. 고객유치 전략 5-2-4. 홍보전략 6.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6-1. 소요자금 6-2. 자금 조달계획 7. 매출액 및 매출원가 예상 (본점 기준) 7-1. 매출액 예상 7-2. 매출원가 예상 7-3. 추정 요약 손익계산서 8. 추진 일정 계획 9. 사업 차질시 대안 |
본문내용 |
3-1-1. 서비스 매뉴얼 각 프로그램마다 기본 관리, 코스 관리, 기계 관리, 특수 관리 총 4가지 기본 매뉴얼과 셀프 관리°까 지 총 5개 기본 매뉴얼로 구성. ° 셀프 관리 : 사업초기 많은 수의 피부관리사를 확보하는데 따르는 어려움에 대비하여 개발하였다. 또한 초저가로 고품질의 기능성 관리 재를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다. 서비스 이용자가 직접 비치된 사용법을 보고, 또는 간단한 설명을 받고 실시하는 서비스 방법이다.(각질관리, 스킨 스크럽, 석고마스크) 3-1-2. 서비스 패키지 ① 커플 관리 데이트 문화의 다양화에 따른 젊은 남녀 커플들을 겨냥한 상품이다. 주목표 고객은 20대의 젊은 고객층이며. 남 여 각각에게 코스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② 프렌드 관리 ③ 공동 구매 관리 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