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마케팅관리] 신개념 식품 매장 사업보고서 및 마케팅 전략.pptx
목차 |
1.Introduction 창업 동기 Mission 2.Body 과업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STP strategy 4P |
본문내용 |
건강한 먹을거리 저렴한 가격 고객의 건강한 삶 단기적으로는 인지도 향상과 고객 확보 Target : 외식 잦은 2~30대 여성 Segmentation & Targeting 인구통계적 : 20대 초반에서 30대 초 중반 지리학적 : 주요 대학가와 회사 밀집 지역 심리학적: 바쁘고 외식多, 몸매관리, 금전적 여유 행동적(사용량/빈도) : 소량, 자주 구매 브랜드 충성도 : high 평가 : 실질성, 측정가능성, 접근가능성, 반응가능성 모두 good AD concept : 100% 유기농의 저렴한 Green Dream 식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세요! 잡지, 블로그 등 Sales Promotion 시식회 스탬프/마일리지 카드 제공 로고가 박힌 텀블러 또는 도시락 용기 제공 유통기한 임박 상품 가격할인 PR 홍보 전단지 브로슈어 : 매장 상시 비치 팜플렛 : 1달에 1번씩 발행 인적 판매 철저한 직원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