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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2011년 한국 청바지 박람회 개최 제안서.hwp
목차 |
<목 차> ❏ 기획의도 1) 개최 배경 2) 전시회 Identity ❏ 기획개요 1) 전시 개요 2) 전시 일정 3) Floor Plan ❏ 운영계획 1) 전시 프로그램 2) 부대행사/이벤트 ❏ 시장분석 1) 전반적 시장상황 2) SWOT분석 3) 전시회 성공전략 ❏ 홍보계획 1) 사전 마케팅 2) 사후 마케팅 ❏ 예산계획 ❏ 기대효과/향후전망 |
본문내용 |
개막식 / 폐막식 : EXCO 1층 전시홀 트렌드 설명회 : 전시장 내 패션쇼 무대 / 청바지 디자이너 초청 VIP 오찬 : B1층 팔공홀 / 예상수용 인원 50명 (연회식 최대수용인원 80명) 청바지 패션쇼 : 전시장 내 패션쇼 무대 청바지 리폼경연대회 : 전시장 내 리폼/워싱 작업부스 (부스번호-K) 청바지 코디/포토제닉 : 전시장 내 패션쇼 무대 청바지 경매 및 이지아 팬 사인회 : 전시장 내 패션쇼 무대 3) Floor Plan B C A D E J G I F H K 부스 번호 부 스 비 고 A 브랜드 청바지 상표의 대표 청바지 및 프리미엄 청바지 전시 B 청바지 역사관 청바지의 시초와 현대에 이르는 변천사 전시 C 종류별 청바지 연청, 중청, 진청 등 색깔별 전시 D 워싱, 세탁 청바지의 올바른 세탁 및 워싱 방법 및 과정 설명 E 디지털 피팅룸 디지털 티팅룸 기계로 옷을 입지 않고 피팅 F 카페 카페 G 디자이너 작품전시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 전시 H 데님공예 사진 액세서리 데님을 이용한 그림 작품 및 액세서리 전시 I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으로 청바지를 판매하는 쇼핑몰 초청 J 패션쇼 무대 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쇼 무대 K 리폼 경연대회 청바지 원단, 리폼 교육 및 참가자 리폼 체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