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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외식산업론] 아딸 국내 토종 외식브랜드의 성공요인 분석.pptx
목차 |
떡볶이에 대해 1.떡볶이 역사 2.떡볶이 대중화 3.떡볶이 시장규모 4.떡볶이 세계화 5.떡볶이 창업의 배경 아딸 1.아딸소개 2.아딸연혁 3.아딸 CI 4.아딸의 점포수, 매출현황 5.타 업체와 비교 6.아딸의 특징 7.아딸의 전략들 8.아딸의 사업목표 9.아딸의 SWOT분석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연간 8950억 원으로 추정 전문 프랜차이즈 점포 수 2203곳 2013년까지 떡볶이 관련 시장을 1.7배 증가한 1조6000억으로 규모증가 시킴 ➊ 전국 어디에서나 같은맛, 언제 먹어도 한결같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음식을 정량에 맞추어 레시피화 ➋ 튀김/순대 판매 시 떡볶이 소스만을 별도로 제공하지 않음 - 떡볶이 조리 중 떡볶이 소스만을 반복적으로 빼다 보면 결국 점주의 느낌에 따라 물과 소스를 추가해가며 조리하므로 ‘아딸’ 브랜드네임을 걸고 판매되는 음식이 맛에 대한 원칙 없이 함부로 조리되는 것을 막기 위한 방법 - 떡볶이 소스에 묻혀버리기 아까운 맛의 순대와 허브튀김을 만듬 ➌ 쫄깃한 식감이 좋은 쌀떡 & 옛날 떡볶이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밀떡 두 종류를 갖춰 선택 할 수 있도록 함 ❹ 비닐봉지가 아닌 종이봉투 포장으로 기존 분식점과 차별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