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사업계획서] 냉동 수산물 전문 도매점

다운로드: icon[사업계획서] 냉동 수산물 전문 도매점.ppt


목차
조사목적
시장분석
제품분석
경쟁상황
유통경로 분석
마케팅전략
요리방법설명회 및 시식회 행사일정
 
본문내용
조사목적

-마산 창원 진해지역의 대형할인마트와 백화점의 증가로 인한 재래시장의 불황 속에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를 통해서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고취시고 어시장 내 동일업종 상회와의 경쟁에서 기존 고객을 유지시킴과 동시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여 매출액을 증가 시키는 것이 우리 조의 최종 목적임

시장분석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됨으로 수산물 소비량이 증가
한·일, 한·중 어업회담의 결과로 인한 조업 구역 축소 수산물 공급 부족현상이 일어나 가격의 증가 예상
소비축소의 우려가 있지만 1인당 수산물 소비가 계속 증가
냉동수산물의 판매의 증가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


제품의 개량의 필요성 유무와 개량의 기본방향

소비자의 대부분이 가격과 신선도를 기준으로 수산물을 구입
가격을 낮추는 대신 많이 판매하자는 박리다매의 원칙을 기본바탕으로 함
신선함을 결정하는 유통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이는 것을 마케팅의 기본방향으로 한다.

2024-04-18 10:42:29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28 [0.00067]/[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18104229644198'; [0.00055]/[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48514;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48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