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국제마케팅] Google(구글)의 한국시장 실패 사례.pptx
목차 |
서론 1)기업소개 2)선정동기 본론 1)실패요인 2)대응방안 결론 |
본문내용 |
국제적 명성, 자본력, 기계적인 기술력만 앞세우면 된다는 오만함 ‘공동체적 재미’와 ‘인간적 냄새’가 없기 때문 한국에서의 ‘지식in’과 같은 서비스 제공하는 토종 검색기업 선전 제한적인 검색결과 인터넷 사용자의 수요에 대해무관심 충분하지 못한 홈페이지 ▶ 한국 1등 포탈, 네이버의 성장 동력은 검색 ●습관화 ●지식검색을 바탕으로 뉴스, 쇼핑, 인물, 도서, 지역검색 시장 개척 ●세상 모든 지식과 정보 검색 가능 한 곳이라는 확고한 이미지 쌓음 ● 사용자들이 찾고 싶어하는 결과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사람이 직접 개입해 결과 페이지의 구성과 결과 데이터의 순서를 튜닝 → 검색에 있어 최고의 똑똑한 기술은 사람이라는 점 말해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