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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사업계획서] 조각피자 Take-Out전문점 창업계획서.hwp
목차 |
1. 사업개요 (1) 회사소개 (2) 창업동기 및 배경 (3) 설문조사 (4) 사업기대효과 2. 사업의 기초와 전략 (1) STP전략 (2) SWOT분석 3. 사업아이템 (1) 5W1H로 본 아이템 (2) 서비스청사진 4. 점포입지 및 시설계획 (1) 선정된 점포입지분석 (2) 생산 및 시설계획 5. 시장성 및 판매전망 (1) 관련산업 및 경쟁시장분석 (2) 주위 상권분석 6. 영업 및 인력운영 계획 7. 투자예산 및 수지계획 (1) 투자계획 (2) 자본조달 (3) 세부내용 (4) 운영자금(1개월) (5) 1년차 판매품목에 따른 월예상 수익구조 (6) 1년차 판매품목에 따른 월예상 비용구조 (7) 손익분기점 (8) 향후 3년간 추정 손익계산서 (9) 부채상환계획 |
본문내용 |
(4)사업기대효과 시장의 환경 및 고객욕구의 변화를 인식하여 그들의 요구에 맞는 신속함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다. Take-Out 전문점은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창업비용에 비하여 저렴하다고 할 수 있으며 현재 Take-Out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조각피자 Take-Out 전문점 역시 그 흐름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2. 사업의 기회와 전략 (1) STP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① 성의 의한 세분화 상명대학교 주변의 유동 인구를 보면 남성과 여성의 비율은 비슷하다. 상명대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이곳을 중심으로 3곳의 대학교(단국대학교, 상명대학교, 호서대학교) 자취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의 구분은 무의미 하다고 할 수 있다. ② 나이에 의한 세분화 상명대학교 주변의 유동인구를 살펴보면 이 지역에 거주하는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10~30대의 연령분포비율이 주로 나타난다. 그러나 전체연령대의 대부분은 20대가 차지 함으로 이들 연령대의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③ 가격에 의한 세분화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의 특성상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1000~8000원 사이의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생각된다. ④ 사회계층에 의한 세분화 우리가 주요하게 생각할 고객은 20대의 학생계층이다. 매장 앞을 지나는 이들은 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