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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서] 조각피자 Take-Out전문점 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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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업개요
(1) 회사소개
(2) 창업동기 및 배경
(3) 설문조사
(4) 사업기대효과
2. 사업의 기초와 전략
(1) STP전략
(2) SWOT분석
3. 사업아이템
(1) 5W1H로 본 아이템
(2) 서비스청사진
4. 점포입지 및 시설계획
(1) 선정된 점포입지분석
(2) 생산 및 시설계획

5. 시장성 및 판매전망
(1) 관련산업 및 경쟁시장분석
(2) 주위 상권분석
6. 영업 및 인력운영 계획
7. 투자예산 및 수지계획
(1) 투자계획
(2) 자본조달
(3) 세부내용
(4) 운영자금(1개월)
(5) 1년차 판매품목에 따른
월예상 수익구조
(6) 1년차 판매품목에 따른
월예상 비용구조
(7) 손익분기점
(8) 향후 3년간 추정 손익계산서
(9) 부채상환계획

 
본문내용
(4)사업기대효과

시장의 환경 및 고객욕구의 변화를 인식하여 그들의 요구에 맞는 신속함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다. Take-Out 전문점은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창업비용에 비하여 저렴하다고 할 수 있으며 현재 Take-Out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조각피자 Take-Out 전문점 역시 그 흐름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2. 사업의 기회와 전략

(1) STP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① 성의 의한 세분화
상명대학교 주변의 유동 인구를 보면 남성과 여성의 비율은 비슷하다. 상명대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이곳을 중심으로 3곳의 대학교(단국대학교, 상명대학교, 호서대학교) 자취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의 구분은 무의미 하다고 할 수 있다.

② 나이에 의한 세분화
상명대학교 주변의 유동인구를 살펴보면 이 지역에 거주하는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10~30대의 연령분포비율이 주로 나타난다. 그러나 전체연령대의 대부분은 20대가 차지 함으로 이들 연령대의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③ 가격에 의한 세분화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의 특성상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1000~8000원 사이의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생각된다.

④ 사회계층에 의한 세분화
우리가 주요하게 생각할 고객은 20대의 학생계층이다. 매장 앞을 지나는 이들은 학
2024-04-20 00:49:39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3 [0.00053]/[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0004938559192'; [0.00053]/[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471947; [0.00124]/[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471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