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사업 목적 및 기대효과 2.사업 개요 3.시장 현황 및 전망 4.사업 추진 계획 5.마케팅 전략 6.자금 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7.추정 재무 재표 |
본문내용 |
사업 목적 및 기대효과 사업 목적 고려대학교 CORPORATE BRAND 개발 고대생들의 스터디룸 수요 흡수 교육과 외식산업이 결합된 신개념 스터디 공간 창출 기대 효과 고대 이미지 제고 교내 시설 부족 문제 해결 고대 뿐 아니라 서울 지역 대학생에게 인턴, 취업 등의 알짜 정보 제공 시장 현황 및 시장 전망 시장 현황 스타벅스, 커피빈 등 유명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점포수는 1500여개로 시장규모는 매우 크고,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들어서 있음 토즈, TAS, 윙스터디 등 전문스터디 공간도 도심 곳곳에 이미 존재하지만 그룹스터디 이외의 용도로 방문하는 거의 없으며, 홍보가 잘 되고 있지 않아 고객들에게 포지셔닝이 잘 되어있지 않음 시장 전망 두 가지 수요가 모두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가지 기능을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접목한 사례는 거의 없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구사 시 높은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