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마케팅] 주류산업의 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icon[마케팅] 주류산업의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머리말
2. 국내 주류 마케팅 시장 환경분석
3. 소주시장의 특징과 현황
4. 참이슬 VS 처음처럼
5. ‘처음처럼’의 약진 이유
6. 소주 광고
7. 맺음 말
 
본문내용
2. 국내 주류 마케팅 시장 환경분석

국내 주류시장의 특성

주류 제품의 다양성
주질의 개선
품종의 다양화

.
.

4. 참이슬 VS 처음처럼

진로 ‘ 참이슬 ’ vs 롯데 ‘처음처럼’

진로 ‘ 참이슬 ’

소주는 25 ˚
“부드럽고 깨끗하게” 23 ˚
“참이슬 오리지널” 20.1 ˚
“참이슬 후레쉬” 19.5 ˚

진로의 마케팅 목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통해 존경받는 기업이 됨으로써 기업과 브랜드 모두에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것이 가장 큰 마케팅 전략이자 목표이다.

진로의 목표 고객

세대를 막론한 남녀노소 모두다
국내 시장의 고객 뿐 아니라 해외 사장의 고객을 공략
전 세계 60여객 국가에 진로 소주를 수출
2024-04-25 08:37:46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56 [0.0004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5083746972957'; [0.00053]/[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416855; [0.00154]/[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416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