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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 머리말 2. 국내 주류 마케팅 시장 환경분석 3. 소주시장의 특징과 현황 4. 참이슬 VS 처음처럼 5. ‘처음처럼’의 약진 이유 6. 소주 광고 7. 맺음 말 |
본문내용 |
2. 국내 주류 마케팅 시장 환경분석 국내 주류시장의 특성 주류 제품의 다양성 주질의 개선 품종의 다양화 . . 4. 참이슬 VS 처음처럼 진로 ‘ 참이슬 ’ vs 롯데 ‘처음처럼’ 진로 ‘ 참이슬 ’ 소주는 25 ˚ “부드럽고 깨끗하게” 23 ˚ “참이슬 오리지널” 20.1 ˚ “참이슬 후레쉬” 19.5 ˚ 진로의 마케팅 목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통해 존경받는 기업이 됨으로써 기업과 브랜드 모두에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것이 가장 큰 마케팅 전략이자 목표이다. 진로의 목표 고객 세대를 막론한 남녀노소 모두다 국내 시장의 고객 뿐 아니라 해외 사장의 고객을 공략 전 세계 60여객 국가에 진로 소주를 수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