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창업동기 2. 사업개요 제품(서비스)개발내용서비스(제품) 특징향후발전방향 3. 시장분석 SWOT분석4C’s 전략 4. 재무계획 초기 투자비용 수익모델 수익추세 예측손익분기점 예측 5. 추진일정 및 Marketing 업무추진 일정Marketing 전략 |
본문내용 |
<제품및 서비스 개발 내용> 사용자에게 신뢰도 있는 정보 제공 및 공유의 공간을 제공하고 신뢰도 있는 Preview & Review를 토대로 적합한 의류판매사이트 연결하여 구매만족도 증대 의류판매 사이트간 벤치마킹을 통해 사이트마다 추구하는 속성, 특성, 스타일 등등으로 구분하여 제공. 즉, 신뢰도 있는 정보를 통해 의류판매 사이트로의 연결 연결을 통해 수익증대 기대 포털 사이트 내 정보제공 및 공유 공간제공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를 타킷으로 소품목 의류/잡화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