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I.Excutive Summary 1. 사업개요 2. 아이템패키지 3. ERRC 4. 전략캔버스 II.환경분석 1.시장규모 2.SWOT 3.4P 4.Action Plan 5.위험분석 6.인원업무 구성 7.손익분석표 |
본문내용 |
BLAND U S B 사업모델 중고책 서점 + 인터넷상 중고책 중계전문 사이트 (안전거래의 체결) SERVICE 중고책 구매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책을 편하고 싸게 구매하고 판매고객은 자신의 책을 고가에 팔기 쉬운 루트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극대화 시킨다. Main Target 책을 학교 내 서점에서 정가에 구입하고 있는 인하대학생 Sub Target 정품책 구입대신 제본을 통해 전공서적을 구매하고 있는 인하대학생 수익모델 중고책 매입과 매도를 통한 차익 및 중계 수수료 사업 핵심 노하우 판매자인 동시에 수요자로써의 역할 – 고객의 니즈파악이 용이 중고서적 가격 선정시 객관적인 기준을 제시 아이템/분야 전공서적, 일반서적의 인터넷 중계 판매 타겟 고객 인하대학교 & 인하공전의 재학생 중 중고책 거래를 원하는 고객 불편한 점(Needs) 품질에 대한 의심 거래가 신속하게 이루어지지 못한다 구매가와 판매가의 정확한 기준 부재 대안(아이템패키지) 제품의 신뢰성 확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거래 객관적 평가기준의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