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기업소개 1) 던킨도너츠 2) 명칭 및 로고 3) 본사의 연혁 4) 국내시장연혁 2.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SWOT 분석 1) 던킨도너츠 2) 명칭 및 로고 3) 본사의 연혁 4) 국내시장연혁 5. 결론 1) 경쟁업체 비교 2) 포지셔닝 맵 3) 결 론 |
본문내용 |
* 던킨도너츠란?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즉 과자 나 빵을 적셔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 도너츠의 이름이 유명해진 이유는 예전에 유명했던 “Mae Murray”가 뉴욕의 한점포에서 우연히 도너츠를 커피에 떨어뜨리케 된 계기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