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탈모방지샴푸 및 기능성 화장품 제조 및 판매[1].hwp
목차 |
I. 보고서요약 II. 회사개요 A. 회사이름 B. 기업 CI C. 기업 이념 D. 사업 목표 III. 주요상품 A. 개 요 B. 제품 컨셉트 C. La Forêt 상품설명 IV. 전반적인 샴푸 시장분석 및 전망 A.국내 해외패션브랜드 시장규모 B.표적고객-2,30대 여성 C.경쟁자 분석 D.포지셔닝 맵 E.자사역량분석 V. 보유기술현황 A. 주요기술 B. 자사보유특허현황 VI. 시장규모 및 성장성 VII. 생산 및 유통계획 VIII. 자금 및 재무계획 A.초기자금 B.원가통제 C.추정대차대조표 D.추정대차대조표 E.추정현금흐름표 F.상세내용(재무) IX. 향후 사업일정 및 계획 |
본문내용 |
I. 전체요약 A. 사업개요 SLK Healthcare Corporation은 21세기 첨단 생명과학기술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높은 삶의 질과 행복을 제공해 주고자 하는 목표아래 창립하였습니다. 우리회사는 고객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 시켜 줄 수 있고 인체에 무해한 고기능 친환경 화장품을 통하여 인류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B. 회사명 회사의 이름을 나타내는 SLK는 ‘Superior Life Keeper’의 뜻으로 고객의 수준 높은 삶의 질을 지켜주겠다는 우리의 의지와 ‘Symbolic LinK’, 즉 고객의 행복으로 이어지는 상징적인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적인 의미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C. 경영이념 - 기업가치 For All the Beauties. SLK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 Vision 최고의 기술과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하여 인류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 된다. - Mission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업계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다. 우리는 끊임없는 고객과의 교류를 통해 시장의 필요를 읽고 충족시킨다. 우리는 고객과의 믿음과 구성원의 창의적인 생각을 존중한다. D. 주요제품 및 서비스 La Forêt(라포레)는 숲을 연상시키는 제품의 향과 컬러를 통해 상쾌함과 휴식을 제공하는 자연주의 샴푸입니다. 또한 미슬토(겨우살이 추출물)의 점막 면역 강화 기능을 통해 탈모를 방지하고 모발을 튼튼히 해 주는 뛰어난 기능이 부각된 제품입니다. E. 시장 탈모 제품 관련 업계는 국내 탈모 인구가 2008년 900만 명이 넘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8년 시장 규모는 2조원이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02년 2천억 원 에서 2005년 5천억 원으로 3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하였고 2007년에는 1조 5천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우리 SLK Healthcare Corporation의 기능성 샴푸 브랜드인 La Forêt가 타깃으로 하는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 20%을 상회하는 고성장 시장입니다. 2007년 전체 800억원 규모의 시장을 갖고 있고 2008년 추정규모는 약 962억원입니다. II. 회사개요 ① 회사명 : SLK Healthcare Corporation ② 대표이사 : 이정빈 ③ 설립일 : 2008년 3월 3일 ④ 종업원 : 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