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창업론] [중소기업창업론]와인바(Wine Bar) 창업계획서(A+리포트)

다운로드: icon[중소기업창업론]와인바(Wine Bar) 창업계획서(A+리포트).ppt


목차
1. 창업개요

2. 슬로건

3. 창업비용

4. STP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6. 4P MIX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전전략

7. 경쟁사분석

8. 서비스전략

9. 향후 전망

10. 결 론
 
본문내용
사업목표

대중화되었다고 해도 아직 많은 이들에겐 와인은 여전히 소수의 사치쯤으로 인식되고 있다. 여기에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우리나라의 술 문화 속에서 와인에 대해선 접할 기회도 작을 뿐 아니라 와인만큼 종류가 많고 , 세세한 배경지식을 요구하는 술도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대로 와인의 맛을 알게 되면 똑같은 빛깔, 구분이 없는 맛이 아닌 종류대로 그 맛도 다양해서 매력에 빠지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와인을 주위 분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어려워하지 않고 와인 전문가를 통해 다양한 와인을 추천 받으며 천천히 알아 갈 수 있게 제대로 된 와인문화의 길잡이가 되고자 이런 창업을 시작한다. 마치 꽃이 시들지 않게 환경을 조성하듯 와인 또한 아늑한 공간과 일관된 서비스의 자세로 뒤쳐지지 않도록 손님들이 와인이라는 맛에 매료 될 수 있게 신경 쓸 것이다. 한 때, 반짝이며 한국시장에서 붐으로 지나가는 와인 시장이 되지 않고 생활 속에서도 건강한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게 이끌어 주는 부케 가게가 되어야겠다 고 생각한다. 고객 분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와인의 성분을 섭취하고, 마신 와인의 향기을 디자인화 할 수 있는 와인바가 될 것이다.

<중략>
2024-04-20 06:59:03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9 [0.00052]/[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0065903188915'; [0.00050]/[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219249; [0.0011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219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