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Ⅰ. 회사개요 Ⅱ. 투자절차 및 시장진입 (1) 투자절차 (2)시장진입전략 Ⅲ. 사업전략 1. 사업목표 2. 북경시의 소비시장 동향(2000년도 12월) 3. 커피 시장 상황 4. 경쟁사 분석 5. 기타 커피전문점 성공 비결 Ⅳ. 창업기반 및 투자계획 Ⅴ. 마케팅 전략 Ⅵ. 향후 전망과 계획 |
본문내용 |
1. 현지법인설치 2. 점포 북경 9곳을 선점- 거점확보 3. 북경을 선정한 이유 ·시장성: 중국의 정치와 경제의 중심지 역할→ 커피를 좋아하는 젊은 소비층의 형성 ·잠재성: 중국의 젊은 소비층과 더불어 비즈니스 성향이 강하며 특히 외자기업의 유입 으로 다국적화 되어 있어서 소비층을 보다 확보할 수 있다. ·장래성: 2008년 베이징 올림픽개최예정지로서 미리 입지를 확보. 미래의 시장성을 가늠 할 수 있음. ·수익성: 위 3가지를 열거하면서 베이징의 커피 수요층 확대 및 확보는 장기적으로 보 았을 때 커피전문점은 큰 수익성을 낳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