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프리마케팅전략,아파트사전마케팅,아파트분양전략안] 아파트 및 상가 preM세부전략

다운로드: icon아파트 및 상가 preM세부전략.ppt


목차
1.인력 운영 계획(案)
2.사전홍보 활동내역(案)
3.VIP 초청사업설명회
4.할인점 연계마케팅
5.Co-Promotion 연계 마케팅
6.관심고객 초청사업설명회
7.아파트 부녀회 등 소그룹 사업설명회
8.전문직 종사자 및 토지보상자 초청 사업설명회
9.부동산 사업설명회
10.외부홍보 활동(아파트/은행/고급식당 등)
11.외부홍보 활동 (부동산 홍보)
12.DM 및 TM 홍보
13.SMS 문자 발송
14.대형 현수막 홍보계획(案)
15.게릴라 현수막 거치 장소
16.Target 대상
17.APT인적 Target
18.기 확보 대상자 명단
19.마케팅예산 배정(案)
20.아파트 홍보 계획(案)
21.아파트 전단 직투계획(案)
22.신문 및 전단삽지 일정
23.Publicity 전개(案)
24.래핑버스광고
25.할인점 쇼핑카트광고
26.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
27.이벤트 운영계획(案)
 
본문내용
SMS 문자 발송

*운영목적
신속한 정보전달로 수요TARGET층에 대한 광역적인 홍보가능
M/H 행사, 사업설명회, 소모임 설명회 등의 일정안내 및 참여유도
M/H 내방유도 및 문의전화 유도

*시 기
1차 SMS전송 : 사업설명회 행사안내 위주
2차 SMS전송 : 오픈안내
3차 SMS전송 : 청약기간 안내, 당첨자 계약기간 안내
4차 SMS전송 : 사전예약자 및 청약자 계약유도 시 활용 및 선착순 안내

*운영계획
SMS 전송 대행업체 활용 대량의 문자동시전송
D/B구축을 통해 계약가능고객 선별, 지속관리

*운영대상
분양사무실 오픈 이전 : D/M 고객 D/B활용
분양사무실 오픈 이후 IN-BOUND/OUT-BOUND 누적DB(핸드폰번호 보유자)모델하우스 방명록 기록자

* 기대효과
빠른 고지효과로 효과가 높아 적극 활용하여 D/B고객 재방문 및 계약 유도 지속적인 Feedback을 통한 D/M과 T/M 병행실시로 분양 목표 조기 달성
2024-05-10 00:37:51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17 [0.0005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510003751826727'; [0.00049]/[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193638; [0.0011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19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