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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인력 운영 계획(案) 2.사전홍보 활동내역(案) 3.VIP 초청사업설명회 4.할인점 연계마케팅 5.Co-Promotion 연계 마케팅 6.관심고객 초청사업설명회 7.아파트 부녀회 등 소그룹 사업설명회 8.전문직 종사자 및 토지보상자 초청 사업설명회 9.부동산 사업설명회 10.외부홍보 활동(아파트/은행/고급식당 등) 11.외부홍보 활동 (부동산 홍보) 12.DM 및 TM 홍보 13.SMS 문자 발송 14.대형 현수막 홍보계획(案) 15.게릴라 현수막 거치 장소 16.Target 대상 17.APT인적 Target 18.기 확보 대상자 명단 19.마케팅예산 배정(案) 20.아파트 홍보 계획(案) 21.아파트 전단 직투계획(案) 22.신문 및 전단삽지 일정 23.Publicity 전개(案) 24.래핑버스광고 25.할인점 쇼핑카트광고 26.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 27.이벤트 운영계획(案) |
본문내용 |
SMS 문자 발송 *운영목적 신속한 정보전달로 수요TARGET층에 대한 광역적인 홍보가능 M/H 행사, 사업설명회, 소모임 설명회 등의 일정안내 및 참여유도 M/H 내방유도 및 문의전화 유도 *시 기 1차 SMS전송 : 사업설명회 행사안내 위주 2차 SMS전송 : 오픈안내 3차 SMS전송 : 청약기간 안내, 당첨자 계약기간 안내 4차 SMS전송 : 사전예약자 및 청약자 계약유도 시 활용 및 선착순 안내 *운영계획 SMS 전송 대행업체 활용 대량의 문자동시전송 D/B구축을 통해 계약가능고객 선별, 지속관리 *운영대상 분양사무실 오픈 이전 : D/M 고객 D/B활용 분양사무실 오픈 이후 IN-BOUND/OUT-BOUND 누적DB(핸드폰번호 보유자)모델하우스 방명록 기록자 * 기대효과 빠른 고지효과로 효과가 높아 적극 활용하여 D/B고객 재방문 및 계약 유도 지속적인 Feedback을 통한 D/M과 T/M 병행실시로 분양 목표 조기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