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Chapter 1. 사업 개요 회사 소개 / 조직도 / 사업네트워크 Chapter 2. 시장 현황 비젼 및 시장성 / 년간 시장 규모 / 애견수요층 Chapter 3. 사업 추친 방향 아이템의 특성 / 기술 개발 진척도 / 국내외 개발 현황 / 경쟁업체 현황 Chapter 4. 00 사업성 분석 매출액 / 손익계산서 / 소요자금 및 조달게획 Chapter 5. 00 마트 입점 제안 동기 / 판매전략 / 매장 운영 방안 |
본문내용 |
*국내 애견 시장 현황 1999년 애견센터 3,000여 개 1999년 애완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700만~ 800만 명 2000년 애견 산업규모 급성장 2001년 규모 1조원 시장 예상 보도 총 350만 마리 정도가 국내 가정에서 사육 울 퇴계로 4~5가 일대와 청계천 7가 일대에는 각종 애완동물을 취급하는 전문점 70여 곳 성업 중 애완동물 숫자가 늘어나면서 시장 수요가 매년 급속도로 가량 증가 전국 3000개 동물병원, 500개 애견 미용실 성업 중 최근 애견 전용 카페 및 애견 관련업체 발생, 영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