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목차 |
1. 회사 소개 2. 아이템소개 3. 시장 조사 4. 마케팅 5. 수익 구조 6.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회사소개 (주) 미 래 국내 미용업계의 중견 기업 네일 아트 시장 진출 기획 관련 계획 수립 시장성 조사 전략 팀 창단 부서별 인원 확충 네일 아트 시장 공략을 목표로 전략 팀 창단 Team 개요 . . . 마케팅 전략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추구혜택 인구통계 사회계층 사용여부 가격민감도 판촉민감도 디자인 20~30대 중, 상 다량사용자 저 고 가격 10대 중, 상 다량사용자 고 고 실용성 40대 상 소량사용자 중 저 시장 표적화 (Targeting) 단일 세분 시장 집중화 전략 디자인에 민감한 20~30대 소비자층 선택 다량 사용자이며 판매촉진 활동에 민감 . . 수익 구조 투자비 사용 내역 총투자비용: 고정비 1억 + 변동비 4억 = 5억 고정비 내역: 컴퓨터 및 주변기기, 팀 운영비 등 변동비 내역: 물류비용, 마케팅비용, 사무실 비품, 환율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