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마케팅]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icon마케팅과소비자행동_유통전략.ppt


목차
1.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2.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믹스 전략
 
본문내용
● 실제가격과 준거가격간의 차이가 크지않고 실제가격이 소비자의 수용가능 가격범위
내에 속하면, 자신의 준거가격을 실제가격 근처로 이동시킴(동화효과 발생)

● 상표의 실제가격이 수용가능 가격범위를 벗어나면 그가격을 매우 비싼것으로 지각
하여 고려대상에서 제외함(대조효과 발생)

● 준거가격이 실제가격보다 높은 경우에 상표선택확률에 + 영향을, 준거가격이
실제가격보다 낮은 경우에 상표선택확률에 - 영향을 줌
2024-04-27 04:39:54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04 [0.00049]/[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7043954704840'; [0.00049]/[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141332; [0.00106]/[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14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