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복사하기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세미나실과 카페를 결합 서비스.hwp
목차 |
1. 시장분석 1. 수요자 2.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 3. 사업내용 분석 2. 사업추진계획 1. 회원유치 2. V.C 회원의 조건 및 자격 3. V.C 스터디 회칙 3. 마케팅계획/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 1.환경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 전략 4. V.C 입지 및 설비 1. 입지 2.교통편 3.주차 4.수용가능 인원 5.내부 구조 6.보우 장비 및 기구 7.내부구조 5. 경영팀 구성 및 조직 운영계획 1.조직도 2. 직원수 3. 직무 6.사업추진일정 7.재무계획 |
본문내용 |
2. STP전략 시장세분화 - 영어 공부에 적극적인 구매자형 -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지만 매개체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구매자형 - 이벤트와 외국인 친구 사귀기 등 외향적 요소를 선호하는 고객 - 가격 여부에 많은 영향을 받는 고객층 - 영어에 무관심한 고객층 목표대상 설정 핵심 타겟층 1. 대학생 2. 취업준비생 3. 직장인 포지셔닝 - 즐거움과 영어공부가 동시에 가능한 영어문화카페 - 세련된 사람들이 즐기는 영어문화카페 - 가족 같은 소속감을 느끼는 영어문화카페 3. 마케팅 전략 영어문화카페 v.c를 알린다. 홍보전략 테마: 영어! 너는 내 밥이다. 기본 마케팅: 인터넷 배너형 광고 구전효과 및 인터넷 검색 전략 버스,라디오, 이메일 광고 광고 문구 새겨진 선전물 배포(포스트 잇, 로고 새겨진 양말, 손 난로 배부) 문화체험에 대한 홍보 (이벤트 복장으로 거리에서 직접 공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