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각 복사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HTML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소스복사하기

[창업계획서] 셀프분식(김밥, 떡볶이) - 테이크아웃 분식집

다운로드: icon[창업계획서] 셀프분식(김밥, 떡볶이) - 테이크아웃 분식집.hwp


목차
1. 창업 아이템

2. 외부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시장 세분화

5. 타겟팅 (고객 세분화)

6.포지셔닝

7. 구체적 전략(4P)

8. 결론 및 소감

 
본문내용
1. 창업 아이템
-셀프 분식 + 테이크 아웃 분식집 이란?
: 김밥(충무김밥 같이 한입 크기로 싸 먹는 것)과 떡볶이에 들어가는 재료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무제한으로 만들어 먹는 시스템이다. 음식을 남겼을 시에는 일정한 벌금을 부과한다.
또한 집에서 분식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 위해 취향에 따른 분식재료를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다.

2. 외부 환경 분석
-경제분석
: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경제 속에서 분식에 대한 꾸준한 소비가 이어지고 있다.
-사업분석
: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분식이라는 외식산업 속에서 좀 더 창의적인 분식시스템이 요구된다.
-경쟁사 분석
: 분식집들의 경우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분식류를 파는 것이 일반적 사업 시스템이다. 특별히 분식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받아들이지는 않고 있으며, 무난한 외식사업으로 생각하고 있다.
2024-04-26 06:06:07 211.234.109.229/data/data_scrap.html 최근 수정일: 2019-11-06 15:55:18. 총퀴리수 : 3 총쿼리시간 : 0.00235 [0.00071]/[ DB:report] select count(*) AS CNT from psCart where SessNum='20240426060607811203'; [0.00057]/[ DB:report] SELECT seq FROM psRlist WHERE rpID=108514; [0.00107]/[ DB:report] SELECT * FROM psReport WHERE rpID=108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