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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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할인점 정의 및 등장배경
국내 할인점 시장규모
3C analysis
업의정의
BCG 도표
TOWS분석
S. T. P
4P
향후 발전방향
본문내용
1) 소비자 가치관의 변화
*편리하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쇼핑 추구
*소비 성숙화
*전략적 소비계층의 등장

2) 유통업의 변화
*물류비용 증대로 유통합리화 요구
*유통시장 완전개방에 따른 외국업체 진출 가속
*점포간 치열한 가격 경쟁 가속
*낮은 마진, 높은 회전률, 표준화된 브랜드 상품 판매
*셀프 서비스 방식(상품 직접선택, 자율포장
*지가가 낮은 지역 입지, 원거리 고객 흡입
*견고하고 지능적인 점포구조, 첨단 전산시스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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