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제일제당 `컨디션` 브랜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출시 배경
2. 출시후 시장 상황
3. 출시후 문제점
4. 컨디션 브랜드 특징
5. 포지셔닝 전략 분석 ( 광고 모음 포함 )
6. 발달과정
7. 커뮤니케이션 히스토리 ( Communication History )
8. 브랜드 연상
9. 브랜드 연상을 통한 결론
10. 향후전망
- 본문내용
-
90년대초 국내 음주인구는 2천만명이고 기업간의 교제 및 친목도모 등이 술자리에서 이루어 지고있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술마신 다음날 숙취로 인한 고통을 겪고 있는 것으로 조사결과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당시 국내시장에는 숙취예방 및 해소를 위한 제품이 없었고 제약본부에서는 이러한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숙취해서 드링크 개발을 결정하게 된 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