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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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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제를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 내용 참고자료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해당 자료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과제 점수 만점)과제 각 예제의 소스코드(주석포함)와 실행결과 화면을 제출하시오.1. FirstStep.cpp2. 10개의 값이 저장된 배열에서 최댓값 구하기3. 포인터 예제4. 동적 메모리 할당 예제5. 참조 활용 예제.-전중남, 이병래. C++프로그래밍,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23.11.12 / 10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C++프로그래밍, 방송대, 방통대, 컴퓨터과학과, C++, [한국방송통신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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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유비쿼터스 혁명제2장 유비쿼터스 컴퓨팅 개념과 주요 이슈제3장 유비쿼터스 컴퓨팅을 위한 핵심 기술과 전망제4장 디바이스 기술―SoC / MEMS제5장 디바이스 기술―나노 기술 및 차세대 전지제6장 유비쿼터스 네트워크제7장 사물 인터넷제8장 RFID제9장 유비쿼터스 센서 네트워크제10장 상황인식 기술제11장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제12장 유비쿼터스 시대의 정보보호 필요성과 요구사항제13장 유비쿼터스 정보보호 기술동향제14장 u-헬스제15장 u-시티-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제1장 유비쿼터스 혁명1. 공간의 발전 역사1) 유비쿼터스 환경① 언제, 어디서나, 어떠한 통신 단말기를 가지고 어느 통신망을 통해서든,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즉 유비쿼터스 사회를 지향정보화: 실제 물리적 공간을 극복하는 패러다임의 변화② 유비쿼터스화- 휴대폰, PDA, 입는 컴퓨터 등의 등장으로 현실과 가상의 거리 좁혀짐- 분리된 물리적 사물들을 연결하여 지능적으로 거리를 되살리는 것- 일상적인 사물에 제 역할에 맞는 컴퓨터를 넣어 사물끼리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현실 공간과 가상공간 사이의 경계가 무의미해짐2) 유비쿼터스 IT 사회① 제1의 물결: 메인프레임의 시대- 컴퓨터 > 인간- 거대하고 고가인 컴퓨터 한 대를 복수의 사람들이 공동 사용② 제2의 물결: PC의 시대- 컴퓨터 = 인간- PC가 보급되어 1인 1대씩 컴퓨터를 사용③ 제3의 물결: 유비쿼터스 IT 사회- 컴퓨터 < 인간- 여러 장소에 숨어 있는 컴퓨터를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다는 지각이 없는 상태로 이용3) 도시혁명① 자급자족의 농촌 마을에서 복잡하고 문명화된 대규모의 도시사회로 바뀌어 가는 과정을 가리키는 인류학·고고학 용어② 시간/거리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공간을 압축한 혁명③ 근본 원인: 기술의 성장과 축적, 잉여식량을 자본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폭의 확대4) 산업혁명생산의 기계화를 통해 대량생산과 대량 소비를 기반을 하는 산업 구조 및 사회 구조- 중략 -

2020.07.13 / 100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방통대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방송대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시험,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요약,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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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데이터베이스의 이해제2장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제3장 관계형 모델제4장 MySQL을 이용한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제5장 SQL제6장 정규화제7장 저장 객체제8장 데이터 저장과 파일제9장 인덱싱과 해싱제10장 트랜잭션과 동시성 제어제11장 회복 시스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제1장 데이터베이스의 이해 1. 데이터베이스의 태동최근에는 기업의 글로벌화 및 운영 기간의 단축화로 분석 대상 데이터가 대량화되고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조직의 비대화 등 정보 과부하로 SCM과 CRM 등 데이터 관리 기능에 기반한 분석 전문 소프트웨어와 같은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의 태동은 기업의 예와 같이 데이터의 형태적 다양화뿐만 아니라 데이터의 양적 증가에 기인했다고 할 수 있음 2.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개요1)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① 1960년대부터 데이터를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저장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많은 연구와 기술 개발 끝에 만들어진 결정체② 한 조직의 연관된 데이터의 집합을 다수의 사용자가 공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통합 저장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③ 사용자에게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된 일체의 시스템3.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의 목적1) 데이터의 종속① 데이터의 독립성- 논리적 데이터 독립성: 프로그래머가 생각하는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가 변하더라도 그에 따른 프로그램의 구조가 변경되지 않는 것을 의미함- 물리적 데이터 독립성: 보조기억장치와 같이 파일과 관련된 물리적인 시스템 구조가 변경되더라도 프로그램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2) 데이터의 중복① 데이터 중복성- 일관성 문제: 하나의 사실을 나타내는 여러 개의 데이터가 모두 논리적으로 같은 값을 유지하는 것- 보안성 문제: 논리적으로 동등한 내용의 데이터에 대해서는 똑같은 수준의 보안이 유지되어야 함- 경제성 문제: 데이터를 중복 저장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저장 공간이 요구됨 3) 데이터의 무결성 훼손데이터베이스에 관리되는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4) 동시 접근 이상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한 데이터에 대한 수정요구가 동시에 발생한 경우 비정상적인 데이터 수정이 일어날 수 있음 - 중략 -

2020.07.13 / 63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데이터베이스시스템, 방통대데이터베이스시스템, 방송대데이터베이스시스템, 데이터베이스시스템시험, 데이터베이스시스템요약,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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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컴퓨터 보안의 개요제2장 암호의 개념제3장 인증제4장 사이버 공격제5장 서버 보안제6장 네트워크 보안제7장 보안 시스템제8장 메일 보안제9장 웹 보안제10장 모바일 보안제11장 디지털 포렌식제12장 대칭키 암호제13장 공개키 암호제14장 해시함수 및 전자서명제15장 공개키 기반 구조*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컴퓨터 보안의 개요1. 컴퓨터 보안의 개념1) 정보보호① 정보를 여러 가지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정책 및 기법② 정보의 상태: 저장, 전달③ 위협의 종류: 수락되지 않은 접근, 수정, 훼손, 유출 등2) 컴퓨터 보안① 정보 보호의 한 영역으로, 컴퓨터 환경이 관여된 모든

2020.07.13 / 105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컴퓨터보안, 방통대컴퓨터보안, 방송대컴퓨터보안, 컴퓨터보안요약, 컴퓨터보안핵심,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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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컴퓨터 그래픽스의 개관제2장 컴퓨터 그래픽스 소프트웨어제3장 컴퓨터 그래픽스의 기본 요소제4장 그래픽스 기본 요소의 속성제5장 기하변환제6장 2차원 뷰잉제7장 3차원 뷰잉제8장 선과 면의 표현제9장 가시면 결정제10장 조명 및 표면 렌더링*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컴퓨터 그래픽스의 개관1. 컴퓨터 그래픽스 개요1) 컴퓨터 그래픽스란?(1)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한 다양한 시각① 컴퓨터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거나 조작하는 기술② 그림을 그리거나 조작하기 위해 사용되는 컴퓨터 기술- 하드웨어 기술: 입출력장치, 비디오 메모리, 그래픽스 처리기- 소프트웨어 기술: 그래픽스 기본요소 그리기 알고리즘,

2020.07.13 / 136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컴퓨터그래픽스, 컴퓨터그래픽스시험, 컴퓨터그래픽스요약, 컴퓨터그래픽스핵심, 컴퓨터그래픽스핵심요약, 방송,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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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컴퓨터 통신망 소개제 2 장 데이터 통신의 기초제 3 장 데이터 통신의 요소제 4 장 데이터 통신의 기능제 5 장 OSI 참조 모델제 6 장 TCP/IP제 7 장 근거리 통신망제 8 장 네트워크 보안*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컴퓨터 통신망의 소개&#983729; 컴퓨터와 통신1. 컴퓨터 통신망의 출현※ 컴퓨터 통신망 - 넓은 의미: 컴퓨터 통신망은 서로 떨어진 지점, 사람 또는 장치들 사이에 여러 종류의 매개체를 이용해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 - 좁은 의미: 원격통신의 의미로 사용, 어떤 형태이든 전자적으로 정보를 전송하는 것(1) 통신기술과 데이터 처리기술① 통신과 컴퓨터에 관련된 기술은 서로 상호보완적으로 보다 강력한 형태로 발전② PCM 전송방식 ㉠ 표본화(sampling) 단계- 입력되는 아날로그 신호를 표본화(sampling)함- 보통 음성신호의 경우 정확하게 재현시키기 위해서는 1초에 8,000번의 표본화의 결과로서 표본화하는 순간의 아날로크 신호와 진폭이 동일한 PAM(Pulse Ampulitude Modulated) 펄스를 얻게 됨 ㉡ 양자화(quantizing) 단계: PAM 펄스에서 진폭의 크기를 디지털 양으로 바꾸는 것 ㉢ 부호화(encoding) 단계: 양자화 단계를 거쳐 나오는 PCM 펄스에 대해 2진수를 부여해 디지털 신호로변환하는 것③ 컴퓨터의 데이터 처리기술이 통신분야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증거들 - 통신 시스템 각 장치의 디지털화 - 전산화된 교환 시스템(computerized switching system)의 사용 - 종합 서비스 디지털 망(Intergrated Services Digital Network, ISDN)의 사용- 중략 -

2020.07.13 / 61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정보통신망, 방통대정보통신망, 방송대정보통신망, 정보통신망요약, 정보통신망핵심,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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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부 소프트웨어 공학제1장 소프트웨어 공학 개요제2장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제3장 프로젝트 관리제4장 소프트웨어 품질제5장 소프트웨어 테스트제6장 사용자 요구 분석제7장 소프트웨어 설계제8장 코딩과 소프트웨어 유지보수제2부 UML과 객체지향 개발제9장 객체지향 분석과 설계제10장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 및 명세제11장 액티비티 다이어그램제12장 상호작용 다이어그램제13장 클래스 다이어그램과 객체 다이어그램제14장 상태 머신 다이어그램제15장 컴포넌트, 배포, 패키지 다이어그램*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부 소프트웨어 공학제1장 소프트웨어 공학 개요 1. 소프트웨어1) 소프트웨어의 정의

2020.07.13 / 114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소프트웨어공학요약, 소프트웨어공학핵심, 방통대소프트웨어공학, 소프트웨어공학시험, 방송대소프트웨어공학,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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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01 안드로이드 앱의 구성 및 ViewCHAPTER 02 View의 속성CHAPTER 03 TextView와 ImageViewCHAPTER 04 버튼과 에디트 텍스트CHAPTER 05 LinearLayoutCHAPTER 06 RelativeLayoutCHAPTER 07 레이아웃의 중첩CHAPTER 08 Canvas과 ToastCHAPTER 09 이벤트 처리CHAPTER 10 이벤트 처리 순서CHAPTER 11 입력CHAPTER 12 액티비티와 인텐트CHAPTER 13 ListView와 SpinnerCHAPTER 14 AlertDialogCHAPTER 15 AlertDialog 2*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2020.07.13 / 162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모바일웹프로그래밍, 방통대모바일웹프로그래밍, 방송대모바일웹프로그래밍, 모바일웹프로그래밍핵심, 모바일웹프로그래밍요약,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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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Java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제2장 Java 기본 문법제3장 클래스와 상송제4장 인터페이스와 다형성제5장 제네릭과 람다식제6장 패키지와 예외처리제7장 java.lang 패키지제8장 java.io 패키지와 스트림제9장 java.nio 패키지의 활용제10장 컬렉션제11장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제12장 AWT 컨트롤 클래스제13장 AWT 이벤트 처리하기제14장 JDBC 프로그래밍*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Java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1. Java 언어와 Java 프로그램1) Java 언어의 기원① Sun Microsystems의 제임스 고슬링② 1990년 그린 프로젝트와 Oak 언어③ 1995년 J

2020.07.13 / 120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Java프로그래밍, 자비프로그래밍, 자바, 방통대Java프로그래밍, 방통대자바프로그래밍, Java프로그래밍요약,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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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운영체제 개요제2장 프로세스 개요제3장 스케줄링 알고리즘제4장 병행 프로세스제5장 교착상태제6장 메모리 관리제7장 가상 메모리제8장 장치 관리제9장 저장장치 및 파일제10장 분산 운영체제제11장 운영체제 보안제12장 운영체제 사례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운영체제의 개요1. 운영체제의 개요1) 운영체제의 역할① 컴퓨터 시스템의 운영② 사용자 지원2) 컴퓨터 시스템과 운영체제①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는 하드웨어에 대한 제어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함② 하드웨어와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운영체제를 두고 하드웨어에 대한 제어는 운영체제만 하도록 하였음- 슈퍼바이저모드- 보호모드3) 커널① 응용프로그램과 하드웨어 수준의 처리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운영체제② 일체형 커널은 운영체제의 모든 서비스가 커널 내에 포함된 커널임③ 대부분의 요소들을 커널 외부로 분리하여 커널 내부에는 메모리 관리, 멀티태스킹, 프로세스 간 통신 등의 최소한의 요소들만 남겨 놓은 커널임 2. 운영체제의 구성1) 프로세스 관리자① 프로세스들을 생성하고 삭제하며 CPU에 할당하기 위한 스케줄을 결정함② 각 프로세스의 상태를 관리하며 상태 전이를 처리함 2) 메모리 관리자① 주기억장치를 책임짐 ② 운영체제 자신이 점유하고 있는 주기억 장치의 공간을 지키는 것임3) 장치 관리자 컴퓨터 시스템의 모든 장치를 관리함 - 중략 -

2020.07.13 / 74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운영체제, 운영체제시험, 운영체제핵심요약, 운영체제요약, 운영체제핵심, 방통대운영체제핵심요약,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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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알고리즘 소개제2장 분할정복 알고리즘제3장 동적 프로그래밍 알고리즘제4장 욕심쟁이 알고리즘제5장 정렬 알고리즘제6장 탐색 알고리즘제7장 근사 알고리즘제8장 해 탐색 알고리즘*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제1장 알고리즘 소개1. 알고리즘의 개념1) 알고리즘의 정의 ① 컴퓨터를 이용한 문제 해결 능력은 주어진 문제에 대한 알고리즘의 존재 유무가 결정② 컴퓨터 과학: 알고리즘과 관련된 이슈를 다루는 학문③ 알고리즘: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명령어들을 단계적으로 나열한 것④ 만족해야할 조건: 입출력, 명확성, 유한성, 유효성⑤ 실용적인 관점에서의 추가조건: 효율성2) 알고리즘의 생성① 알고리즘의 생성과정: 설계 → 기술(표현) → 정확성 분석 → 효율성 분석② 기술 방법: 일상적 언어, 순서도, 의사코드 등2. 기본 자료구조1) 배열과 연결 리스트① 배열- 같은 자료형을 갖는 여러 원소를 하나의 변수 이름으로 모아놓은 데이터의 집합- 인덱스를 통한 직접적인 원소 접근- 빠르고 동일한 접근 시간- 삽입/삭제 시 추가적인 자료의 이동에 따른 시간적인 오버헤드 발생② 연결리스트- 데이터 필드와 링크 필드로 이루어진 노드라는 저장구조를 이용- 비교적 간단한 삽입과 삭제 과정- 순차적인 데이터 접근2) 스택과 큐① 스택- 한쪽 끝에서만 데이터의 삽입/삭제가 수행되는 선형 리스트- 후입산출, push 연산, pop 연산, top- 중략 -

2020.07.13 / 49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알고리즘, 방통대알고리즘, 방송대알고리즘, 알고리즘핵심, 알고리즘요약, 알고리즘시험,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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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컴퓨터와 디지털 논리회로제2장 데이터 표현제3장 논리게이트와 부울대수제4장 부울함수의 간소화 및 구현제5장 조합논리회로제6장 순서논리회로제7장 레지스터와 카운터제8장 기억장치와 PLD*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컴퓨터와 디지털 논리회로1. 디지털 시스템1) 시스템의 정의(1) 검은 상자형 시스템① 입력과 출력을 갖는 검은상자로 표현② 시스템의 입력과 출력에만 관심을 갖고 시스템을 고려(2) 구성요소 집합으로서 시스템① 검은 상자 내부에 관해 규정② 시스템에 부여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작용하는 구성요소들의 집합2) 아날로그와 디지털(1) 데이터의 표현 방법① 아날로그 방식: 데이터를 연속적인 값(continuous value)으로 표현 ② 디지털 방식: 연속적인 값을 근사하여 이산적인 값(discrete value) 으로 표현 (2) 아날로그 시스템과 디지털 시스템① 아날로그 시스템: 입력과 출력이 아날로그 데이터인 시스템 (예: 기상 시스템과 같은 모든 자연 시스템) ② 디지털 시스템: 입력과 출력이 디지털 데이터인 시스템 (예: 디지털시계, 디지털 온도계, 디지털 컴퓨터) (3) 디지털 시스템의 장점① 편리성: 데이터가 숫자로 입 · 출력 ② 융통성: 실행순서의 조정이 가능 ③ 단순성: 시스템 설계가 단순 ④ 안정성: 0과 1로 유지되므로 높은 안정성 ⑤ 견고성: 잡음 등에 강함 ⑥ 정확성: 논리적인 처리로 정확한 결과 도출 - 중략 -

2020.07.13 / 76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디지털논리회로, 방통대디지털논리회로, 방송대디지털논리회로, 디지털논리회로시험, 디지털논리회로요약, 디지털논리회로핵심,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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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역사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환경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개념제5강 컬러의 이해 / 그래픽 파일의 종류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제9강 3D 그래픽스 기본 개념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

2020.07.13 / 76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그래픽커뮤니케이션, 방통대그래픽커뮤니케이션, 방송대그래픽커뮤니케이션, 그래픽커뮤니케이션시험, 그래픽커뮤니케이션핵심,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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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WinAPI제 2 장 SDI 프로그램제 3 장 MFC 프레임워크제 4 장 MDI 기반의 메모장제 5 장 폼뷰제 6 장 학사관리 프로젝트제 7 장 SDI 기반 Ball 프로젝트제 8 장 채팅 프로젝트*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장 WinAPI 1. 윈도우 프로그램이란?1) 기초용어① 운영체제: 컴퓨터의 하드웨어를 직접적으로 제어하고 관리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② 커널: 운영체제의 핵심 부분으로 운영체제의 다른 부분 및 응용프로그램 수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함③ 소스 코드: 컴퓨터 프로그램을 프로그래밍 언어로 기술한 글④ 컴퓨터 프로그램: 컴퓨터에 의해 실행되는 지시사항의 모음인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한

2020.07.13 / 28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Visual C++프로그래밍, 방통대Visual C++프로그래밍, 방송대Visual C++프로그래밍, 2020년 1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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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HTML 개요제2장 HTML에서 텍스트 표현제3장 HTML에서 그림과 링크 표현제4장 HTML에서 테이블 표현제5장 HTML에서 멀티미디어 표현제6장 HTML에서 입력양식제7장 CSS 개요제8장 CSS 속성제9장 자바스크립트 기본제10장 자바스크립트 객체제11장 문서 객체 모델제12장 jQuery*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제1장 HTML 개요1. HTML 개념1) HTML이란 ?(1) HTML (HyperText Markup Language) ① 웹에서 사용하는 마크업 언어② 인터넷상에서 사용되는 웹페이지의 정보를 표현하기 위한 언어(2) 하이퍼텍스트① 단위 텍스트들과 이것들을 결합하는 링

2020.07.13 / 79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HTML웹프로그래밍, 방통대HTML웹프로그래밍, 방송대HTML웹프로그래밍, HTML웹프로그래밍기말시험, HTML웹프로그래밍요약, 2020년 1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