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2학기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프랑스언어문화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봉쥬르프랑스 | 레포트등록 | 0건 |
---|---|---|---|---|---|---|---|
공통 | 7과, 8과, 9과, 10과, 11과 (총 5 지역) 교재(2016년 간) 의 해당과를 참고하면서 위 박스에 제시된 프랑스 지역의 문화 관광에 필요한 프랑스어 단어를 각 지역 당 10개씩 총 50개를 찾아 그 뜻을 적고, 해당 지역 탐방과 최대한 관련을 짓도록 유의하면서 각 단어 당 1개씩 간단 명료한 예문을 작성하고 해석문을 제시하라. |
참고자료
2001년(2000년대)의 한류열풍, 2001년(2000년대)의 문화산업, 2001년(2000년대)의 관광산업과 캐릭터산업, 2001년(2000년대)의 독일영화, 프랑스영화, 일본영화, 2001년(2000년대)의 지역문화, 2001년(2000년대)의 대구약령시축제 분석Ⅰ. 2001년(2000년대)의 한류열풍Ⅱ. 2001년(2000년대)의 문화산업1. 문화산업지원 기구
[관광학]문화상품으로서의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 : 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A+리포트)
지역 국제규모의 축제(니스 카니발, 깐느 국제게임축제, 몬테카를로 국제서커스축제)와 연결돼, 지중해 지역 축제를 참관하려는 관광객 발길을 잡는다. 한국 지역문화축제와의 연계 가능성위의 두 지역축제는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발달해온 모범사례이다. 불과 10년 전부터 지역문화축제의 중요성을
와인이복잡한 이유는 무엇일까요?품질을 엄격한 법으로 까다롭게 관리지역마다 품종, 재배와 분류의 방식이 다름AOC제도(원산지 호칭 제한제도)프랑스 전국에 400여곳의 포도 명산지가 AOC로 선정되었음 AOC로 선정된 대표적인 명산지(Bordeaux)의 전설적인 7대 샤토- 샤토 라피트 로쉴드보르도 와인
프랑스 와인이다. (최저가가 90만원)-* 명산지② 부르고뉴 (Bourgogne)- 지층이 다양한 토양 → 다양한 맛의 와인! 같은 포도밭이라도 10미터만 떨어지면 아예 다른 와인이 만들어지는 독특한 지역이다.- 보르도와 구별되는 점 :
관광과 세계 문화 자연유산 (레포트)*신중욱-9912937-경제통상학부-madpup@hanmail.net 019-319-2400* 프랑스와 세계 문화 자연유산1. 프랑스의 지역 개관1) 프랑스의 지역성위치 : 서부유럽면적 : 54만 3965㎢인구 : 5977만 3000명(2003)인구밀도 : 109.9명/㎢(2003)수도 : 파리정체 : 공화제공용어 : 프랑스통화 및 환
프랑스 주택은 일반적으로 SALLE DE SEJOUR (쌀 드 세쥬르 - 거실), CHAMBRE (샹브르 - 방), CUISINE (퀴진- 부엌) 등으로 나뉘어진다. 부엌에 식탁이 놓여 있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가족끼리의 아주 간단히 식사를 할 때에나 아침식사 때에만 쓰고, 초대를 하였을 경우에는 절대 부엌에서 식사를 하지 않는다. 식탁
관광과문화2) 관광과 관련된 대중문화 혹은 문화산업에 대한 사례-오징어 게임-를 정리 한 후 지역에 미친 긍정적 영향에 대해서 기술하시오0k
관광과문화2) 관광과 관련된 대중문화 혹은 문화산업에 대한 사례-오징어 게임-를 정리 한 후 지역에 미친 긍정적 영향에 대해서 기술하시오0k관광 관광과 문화2관광과 관련된 대중문화 혹은 문화산업에 대한 사례를 정리 한 후 지역에 미친 긍정적 영향에 대해서 기술하시오.(30점)Ⅰ. 서 론전 세계는
관광학과 중국문화산책4공통) 중국의 남방과북방의문화적차이 현장학습프로그램기획한다고 가정해봅니다 2개도시-베이징과 상하이-지역선정하여 소개하는글을 작성해보세요0k
문화유산도 많다. 스차하이 주변의 사합원(四合院)과 후통(胡同)은 그 보존 상태가 양호하여 1990년대 중반부터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기 시작했으며, 스차하이 부근의 옛 상업지역에 전통 양식의 건물을 개조한 서양식 카페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했다.베이징의 전통적 풍취와 서양식의 카
[서유럽문화기행 공통] 서유럽 5개 국가(프랑스,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의 도시 중 관광객 입장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도시를 3개 선택하여 해당 도시의 관광적 가치
관광적 가치를 분석해 보겠다.Ⅱ. 본론1. 프랑스1) 해당 도시 선정 이유프랑스는 세계 1위의 관광대국이며, 연간 관광객 수는 약 8천만명, 관광수입은 미국에 이어 2번째를 차지하는 명실상부한 관광 선진국이다. 이러한 결과는 프랑스가 가지고 있는 자연적․지역적 요건과 더불어, 풍부한 문화유산,
프랑스 문화와 관광- 프랑스인의 음식문화 -프로젝트 일정 보고@ 9월 17일- 향후 일정 논의* 1일에 1회씩 프로젝트 진행 상황 확인 * 2차례 이상 미팅 @ 9월 18일- 프로젝트의 방향 논의 다른 조와 차이점 있게 준비하자, 남들이 안하는 발표 준비함.- 수집된 자료의 검토 및 정리 @ 9월 19일- 미팅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