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7건 |
---|---|---|---|---|---|---|---|
D형 | 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 |
- [보건교육 D형] 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4-03
참고자료
보건교육4A형) 중년노년의 안전사고예방교육0k간호학과 보건교육4A형중년(노년)의 안전사고예방교육Ⅰ. 서 론노인은 젊은 사람에 비해 인지적, 신체적면에서 비해 현저하게 모든 기능이 떨어지므로 사고가 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특히 노인사고는 주의를 기울이면 예방할 수 있는 안전사고가 끊이
보건교육4D)노인의 안전사고예방교육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0
보건교육4D)노인의 안전사고예방교육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0간호학과보건교육4D형노인의 안전사고 예방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실수업 등을 염두에 두고 선정된 대상의
보건교육4D)노인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
보건교육4A형중년(노년)의 안전사고예방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을 적용하여 단계별로 사정하고 계획서를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Ⅰ. 서 론노인은 젊은
2017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XXXXXXXXXXXX성 명 : X X X연 락 처 : XXX-XXXX-XXXXo 과제유형 : ( D ) 형o 과 제 명 : 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
보건교육 D형 중간과제물노인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보건교육, 보건교육A형,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방통대 보건교육, 보건교육A형, 보건교육보건교육 A형 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 2018학년도과제명 :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
보건교육, 보건교육A형, 보건교육, 보건교육A형,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보건교육, 안전사고예방교육, 보건교육A형, 방통대 보건교육A형2018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보건교육4A)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
보건교육4A)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환경보건 간호 보건교육4A형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
2017보건교육 D형(온라인제출용)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보건교육4D 2017년 과제물 레포트 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보건교육 D형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