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12건 |
---|---|---|---|---|---|---|---|
B형 |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
- (방통대 2017-1)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3-11
- (방통대 보건교육)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3-11
- (보건교육 B형)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3-25
참고자료
2017 보건교육B형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그린의 PRECEDE-PR
(방통대 2014-1) 그린의 PRECEDE PROCEED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D형그린의 PRECEDE PROCEED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 보건교육1. 서론2. 중학생의 집단 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실시 및 분석*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1) 1단계- 사회적 사정2) 2단계-역학적 사정3) 3단계-행위 및 환경적 사정4) 4단계-교육 및 생태적 사정
[방통대 2017-1] 그린의 PRECEDE PROCEED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B형그린의 PRECEDE PROCEED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 보건교육1. 서론2. 중학생의 집단 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실시 및 분석*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1) 1단계- 사회적 사정2) 2단계-역학적 사정3) 3단계-행위 및 환경적 사정4) 4단계-교육 및 생태적 사정
(방통대 보건교육)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B형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청소년의 사회적 발달 특성1. 사회인지발달의 이론2. 청소년의 사회인지적 특징▶집단 따돌림의 PROCEDE-PROCEDE 모형 보건교육1,2. 사회ㆍ역학적 사정3. 행위 및 환경적 사정4. 교육 및 생태적 사정5. 행정
[2012-보건교육A]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 적용
- 목 차 -Ⅰ. 서 론Ⅱ.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1단계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1) 객관적인 지표2) 주관적인 해석 - 집단따돌림에 대한 학교 측의 대처 만족도
보건교육4B)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A)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A형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
(방통대 2017-1)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B형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Ⅰ. 주제 Ⅱ. 대상 Ⅲ. 사회 역학적 사정 Ⅳ. 행위적 사정 Ⅴ. 교육사정Ⅵ. 행정사정Ⅶ. 일반 목표 및 구체적 교육 내용Ⅰ. 주제 중. 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Ⅱ. 대상 경기도 시흥시에 살고 있는 19세
보건교육4B)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D)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초중고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환경보건학과 보건교육4D형-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
B보건교육 B형2017(온라인제출용)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
보건교육 B형 –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보건교육 B형중간과제물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