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1학기 중어중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중어중문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기초한자 | 레포트등록 | 0건 |
---|---|---|---|---|---|---|---|
공통 | 기초한자 교재 부록부분 (2~31 페이지) <한자쓰기 연습>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교재의 부록 한자쓰기 연습을 작성하여 그 부분만 잘라낸 후, 과제물표지를 붙여 중간고사 당일 소속 지역대학 및 시험장에 제출하시오. ※주의 사항 1. 연필 사용은 금하고 필기도구는 자유. 2. 기초한자 책 전부를 내는 것이 아니고 부록 부분만 잘라 내야 함. <과제물 작성 예시> ** 과제물 표지가 실제 과제물 부록부분 보다 클 경우 여백을 잘라내거나 축소 인쇄하여 앞면에 붙이면 됩니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 (대리제출가능) 본인의 중간시험이 없어도 아래 날짜와 시간에 소속지역대학 시험관리본부로 제출 (2017.4.16(일) 10:00∼17:50) * 1∼4학년 전체 |
참고자료
쓰기 자료의 개발 활용1) 임서2) 청서법4. 서예의 연습 단계의 설정1) 1단계2) 2단계3) 3단계4) 4단계5) 5단계6) 6단계7) 7단계8) 8단계9) 9단계10) 10단계11) 11단계12) 12단계13) 13단계14) 14단계15) 15단계Ⅵ. 글씨(글씨쓰기, 글자쓰기)와 한자1. 한자의 필순2. 필순의 기본 원칙1) 위에서 아래로2) 왼쪽
[수업자료][학습자료]한문과 한자쓰기,국어과 경필쓰기,음악과 국악,체육과 민속놀이,미술과 미술작품활동,가정생활예절,독서 수업자료(학습자료)
쓰기절약 생활하기 (전기, 수돗물, 생필품 등)허례허식 삼가기3) 자기 강화 과정집안일 을 나누어 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 ? 비록 작은 일이라도 미루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를 잘한다. 일을 나누어 할 때는 자기의 능력과 취미를 고려해 맡아야 효과적이다. 자기에게 맡겨진 활동을 못했을
천자문 펜글씨연습 교본,한자 펜글씨 교본,한문펜글씨교본,한문쓰기연습장,한자쓰기연습교본
千字文 千字文 天地玄黃宇宙洪荒하늘 천따 지검을 현누루 황집 우집 주넓을 홍거칠 황天地玄黃宇宙洪荒天地玄黃宇宙洪荒天地玄黃宇宙洪荒天地玄黃宇宙洪荒天地玄黃宇宙洪荒天地玄黃宇宙洪荒日月盈側辰宿列張날 일달 월찰 영기울 측
기초를 다지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종결 어미를 사용함으로써 문장의 다양성과 풍부성을 증가시키고 의사 전달의 명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효과적인 글쓰기의 핵심이며,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따라서 종결 어미를 활용한 문장 및 담화 단위 연습은
사회복지사를 위한 기초기술과 연습 Edward S. Neukrug 저 손광훈 역 양서원 2009.11.05.제 1장. 효과적 사회복지사의 특징1.사회복지사가 피해야 할 점과 지녀야 할 점.사회복지사는 휴먼서비스(사람의 발전과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과 활동) 전문가로, 유능한 사회복지사는 부정적 관계를
사회복지사를 위한 기초기술과 연습 요약본 (손광훈 저)
사회복지사를 위한 기초기술과 연습 Edward S. Neukrug 저 손광훈 역 양서원 2009.11.05.제 1장. 효과적 사회복지사의 특징1.사회복지사가 피해야 할 점과 지녀야 할 점.사회복지사는 휴먼서비스(사람의 발전과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과 활동) 전문가로, 유능한 사회복지사는 부정적 관계를
유아의 긁적거리기 행동의 중요성을 유아의 쓰기발달 이론에 기초하여 논의하시오
쓰기이다. 유아들이 종이 위에 써 놓은 불완전한 표기는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점진적으로 발전하여 간다. 정리하자면 쓰기는 여러 많은 하위 기능들이 통합적으로 작용하는 지적 과정으로 그 맨 처음에 긁적거리기가 있고 이는 쓰기의 기초가 되므로 매우 중요한 행동연습이라 하겠다. Ⅲ 결론이상
기초하여 영유아가 어린이집에 등원하여 귀가할 때까지의 하루 일과를 구성하는 것이다. 어린이집의 하루 일과는 종일 진행되므로 일일 계획은 영유아의 신체적․심리적 상태를 충분히 고려해서 무리 없이 구성해야 한다. 특히 영유아들이 어린이집에 하루 종일 생활하게 되므로 영유아의 기본적인
제1과 한자의 구성원리제2과 비슷한 모양의 한자(1)제3과 비슷한 모양의 한자(2)제4과 상대자제5과 유의자제6과 상대어제7과 유의어제8과 생활한자어(1)제9과 생활한자어(2)제10과 시사한자어(1)제11과 시사한자어(2)제12과 전환한자어(1)제13과 전환한자어(2)제14과 생활성어제15과 고사성
제1과 한자의 구성원리제2과 비슷한 모양의 한자(1)제3과 비슷한 모양의 한자(2)제4과 상대자제5과 유의자제6과 상대어제7과 유의어제8과 생활한자어(1)제9과 생활한자어(2)제10과 시사한자어(1)제11과 시사한자어(2)제12과 전환한자어(1)제13과 전환한자어(2)제14과 생활성어제15과 고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