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6년 2학기 영어영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문학의이해 | 레포트등록 | 4건 |
---|---|---|---|---|---|---|---|
공통 | 다음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을 세 부분이상 찾아 옮겨 쓴 후, 인용한 부분의 전후 이야기를 요약 서술한 후,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 (분량 - A4 3~5매 / 인용한 부분이 전체의 25%를 넘지 않게 할 것. / 직접인용의 형식에 맞추어 인용부분을 표시할 것/ 상세한 것은 이상진교수 홈페이지 참고.) <분석대상 작품> 김소진, 고아떤 뺑덕어멈 이청준, 눈길 김종광, 모내기 블루스 임철우, 사평역 하성란, 곰팡이꽃 최윤, 저기 소리없이 한 점 꽃잎이 지고 |
참고자료
문학의이해2공통)다음작품중하나를선택-고아떤뺑덕어멈-하여 가장감동적이거나 인상깊은세부분이상찾아 옮겨쓴후 인용한부분의 전후이야기서술한후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0k
문학의이해2공통)다음작품중하나를선택-고아떤뺑덕어멈-하여 가장감동적이거나 인상깊은세부분이상찾아 옮겨쓴후 인용한부분의 전후이야기서술한후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0k영문법미디어유아 문학의이해2공통다음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을 세 부분이상 찾아
[문학의 이해 공통] 다음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을 세 부~
방통대 공통학과 2학년 문학의 이해 공통 다음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을 세 부분이상 찾아 옮겨 쓴 후, 인용한 부분의 전후 이야기를 요약 서술한 후,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Ⅰ. 작가와 작품1. 작가 이청준2. 소설 눈길1) 줄거리2) 주제Ⅱ. 가장 감동적이
(문학의이해 공통) 다음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을 세 부분이상 찾아 옮겨 쓴 후, 인용한 부분의 전후 이야기를 요약 서술한 후
(문학의이해 공통) 다음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을 세 부분이상 찾아 옮겨 쓴 후, 인용한 부분의 전후 이야기를 요약 서술한 후,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이청준의 눈물에서 가장 감동적이거나 인상 깊은 부분1) 가난2) 빚3) 수치심4) 모성애
문학의이해(중간)_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1)
. 해당 작품을 읽은 후 우리의 일상 속에도 작은 가치와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눈을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그 순간을 통해서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도 하면서 본 과제를 마치려고 한다. 참고문헌소설가 구보씨의 일일 , 최인훈, 2009.03.31.,문학과지성사
미술의이해와와감상1공통 전체 강의및교재읽고 가장인상깊고 흥미로웠던 장하나 고르시오 이장내용이 내게 왜인상깊고 흥미로웠는지 이유서술하시오00
부분, 색채, 그림자, 그리고 모나리자의 미소와 눈빛까지 모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작품은 그림의 대표작 중 하나로 인류의 예술 역사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현재는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어 수많은 관람객들이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있다.4. 전체 강의 및 교재를 바탕으로 미술을
문학의 이해 - 영화 일 포스티노 보고 감상문을 쓰시오. ‘마리오’가 시(詩)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을 서술하고 ‘시란 무엇인가’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여 기술하시오.
이해와 통찰력이 실제 세계의 어두운 면과 마주하는 순간이다.일 포스티노는 마리오의 시에 대한 탐구와 이해를 통해 시는 단순한 언어가 아니라 인간 삶의 복잡성과 아름다움을 담아낼 수 있는 강력한 예술임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영화였다.참고문헌문학의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민속문학의이해_스스로 이물 혹은 이류 교혼 전설 이야기를 2편 이상 조사하여, 1편당 A4 1장 이내로 내용 요약과 감상을 적을 것
중요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그래서 스님이 열반에 못들었구나 하는 마음도 들었다. 이러한 세 가지 깨달음으로 이야기가 매우 인상깊었다.3. 참고문헌1) 한국구비문학대계 ,6-8, 135-137면, 북하면 설화72) 한국구비문학대계 ,8-14, 800-802면, 옥종면 설화18
(방송통신대 문학의이해 기말시험)문학의 이해 교재 2장을 읽고 자신의 언어로 서술 비유를 만들어내는 원리 비유가 활용된 가장 인상적인 작품
감상하면 좋겠다. 참, 그전에 전인권의 ‘사랑한 후에’부터 들어보는 것이 부담이 덜 되겠다. 3. 참고문헌박태상, 이상진, 김신정, 『문학의 이해』(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2013)윤여탁, 최미숙, 유영희, 『시와 함께 배우는 시론 : 2판』(태학사, 2020)강현국, 『시의 이해』(형설출판사, 1994)
문학의이해2공통) 2018년 9월 중에 공연되는 연극작품 하나를 골라-옥탑방고양이-극장에서 직접 감상한 후 관극소감을 쓰시오00
부분이 아쉬웠고,초반에 재미를 위한 장면의 길이가 길어서였는지, 후반에 스토리 전개가 급하게 달려가는 느낌이 들었다. 이런 부분이 아쉬웠지만 그 공연 시간 안에서 최선을 다한 스토리 전개라고 생각한다. 정말 재밌는 공연이었고, 어떤 공연보다 재치와 유머가 가득한 로맨스 연극이라는 생각이
문학의이해2공통) 2018년 9월 중에 공연되는 연극작품 하나를 골라-라보엠-극장에서 직접 감상한 후 관극소감을 쓰시오0k
,심설당 1996-조성진, (1996. 4. 20),「오페라 감상법」, 대원사-요하네스 얀젠, (2005, 12. 15), 「오페라 한눈에 보는 흥미로운 오페라 이야기」, 예경-류연형 편. 오페라의 즐거움Ⅲ 음악춘추사, 1994-음악지우사 편. 신계창 옮김.작곡가별 명곡해설 라이브러리 ③ -베르디/푸치니 도서출판 음악세계,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