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6년 1학기 교육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교육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가족교육론 | 레포트등록 | 6건 |
---|---|---|---|---|---|---|---|
공통 | 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 내용을 조사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프로그램(4~6시간 운영분량)을 구성하시오. (1) 인터뷰 조사내용 -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 - 대상자가 생각하는 ‘가족’의 정의, 대상자가 속한 가족 유형 및 특징 - 가족교육 요구분석 등 (2) 교육프로그램 구성 - 대상자에게 필요한 교육내용, 적절한 교육방법 선정 등 - 기존 가족교육 프로그램 중 위 대상자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제시하고, 없다면 스스로 예시를 들어 구성해 볼 것 (기존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일부 내용 또는 방법을 수정하여도 무방함) - 단 가족교육 프로그램의 내용은 4~6시간 운영가능한 분량으로 할 것 |
참고자료
가족교육론4공통)가족교육의학습자가 될수있는 사람을 한명선정하여 인터뷰통해 가족관련정보내용조사-조부모용교육프로그램-하고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0k
가족교육론4공통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통해 가족관련정보수집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0k교육학과 가족교육론4공통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그
2017 가족교육론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1)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와 교육요구를 조사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4~6시간 운영분량으로 구성하시오.(30점)(1) 인터뷰 조사내용-대상자의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대상자가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2018년 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 내용을 조사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프로그램(4~6시간 운영분량)을 구성하시오. (1) 인터뷰 조사내용 -인터뷰 대상자의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 -대상자가 생각
[방통대]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와 교육요구를 조사하고,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4~6시간 운영분량으로 구성
교육학과 4학년 가족교육론 공통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와 교육요구를 조사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4~6시간 운영분량으로 구성하시오.Ⅰ. 서 론Ⅱ. 본 론1. 인터뷰 내용1)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
교육학과 4학년 가족교육론 공통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 내용을 조사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프로그램(4~6시간 운영분량)을 구성하시오 Ⅰ. 서 론Ⅱ. 본 론1. 인터뷰 조사내용1)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2) 대상자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가족교육론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 가족교육론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교육학과 4학년 가족교육론 공통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 내용을 조사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프로그램(4~6시간 운영분량)을 구성하시오 Ⅰ. 서 론Ⅱ. 본 론1. 인터뷰 조사내용1)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2) 대상자
가족교육론,가족교육론 공통,가족교육프로그램,가족교육 프로그램,가족 교육프로그램,인터뷰 조사내용,교육프로그램 구성,가족교육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가족교육론 2019가
교육학과 4학년 가족교육론 공통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1)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와 교육요구를 조사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4~6시간 운영분량으로 구성하시오.Ⅰ. 서 론Ⅱ. 본 론1. 인터뷰 조사내용1)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방통대 2018-1]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1)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와 교육요구를 조사하고, (2) 프로그램 구성하시오
교육학과 4학년 가족교육론 공통가족교육의 학습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선정하여 (1) 인터뷰를 통해 가족관련 정보와 교육요구를 조사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4~6시간 운영분량으로 구성하시오.Ⅰ. 서 론Ⅱ. 본 론1. 인터뷰 조사내용1)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