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6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9건 |
---|---|---|---|---|---|---|---|
A형 |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
- [환경보건학과 A형]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 2016-03-18
참고자료
보건교육4A)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에 관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
보건교육4A)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에 관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간호학과 보건교육4A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
[보건교육A]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
보건교육A.hwp 보건교육A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 목 차 -Ⅰ. 서 론Ⅱ.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1단계 -사회적 사정(Social diagnosis)1) 객관적 지표2) 주관적인 해석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
보건교육 A형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공통지시사항-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
보건교육 A형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
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A형 중간과제물] 흡연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보건교육A형 흡연청소년 금연교육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보건교육A형,흡연청소년에대한금연교육,보건교육 A형,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A형 중간과제물,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2020년 방송대 보건교육 A형 중간과제2020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성 명 : 연
보건교육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A형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hwp 보건교육A형,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청소년 흡연예방교육, 청소년흡연예방교육,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흡연청소년에대한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흡연예방교육2020년 보건교육A형보건교육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
(방통대 2016-1)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Ⅰ. 서 론Ⅱ. 본 론1. PRECEDE-PROCEED 모형2.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흡연청소년의 금연교육 보건교육계획안Ⅲ.결 론Ⅳ.참고 문헌 < 서론-청소년 흡연과 학교금연 교육 >성인 흡연자의 대부분은 청소년 시기에 흡연을
[보건교육 A형]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Ⅰ. 서 론Ⅱ. 본 론1. PRECEDE-PROCEED 모형2.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Ⅲ.결 론Ⅳ.참고 문헌 < 서론-청소년 흡연과 학교금연 교육 >성인 흡연자의 대부분은 청소년 시기에 흡연을 시작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1) 청소년기의 특징2) 청소년의 흡연특성3) 청소년의 흡연요인2. 1단계 : 사회적 진단3. 2단계 : 역학적 진단4.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Ⅰ. 서론Ⅱ. 본론1. 보건교육의 개념1) 정의2) 목적3) 방법4) 과정5) 보건요원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1) 개념2) 특성3) 장점3) 단계3. 흡연 청소년의 금연 보건교육1) 금연교육프로그램(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