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6년 1학기 생활과학과(공통)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가사노동.시간관리 | 레포트등록 | 7건 |
---|---|---|---|---|---|---|---|
A형 |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전체 30점) |
참고자료
가사노동시간관리B형 2018년 가사노동시간관리B형 1학기 중간과제물 생활과학과 가정복지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가사노동시간관리B형방송통신대 2018학년
(방통대)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1. 서 론2. 본 론가. 시간의 개념나. 생활 시간의 분류 방법다. 생활 시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과 시간관리 A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1. 서 론2. 본 론가. 시간의 개념나. 생활 시간의 분류 방법다. 생활
2017가사노동시간관리중간과제물 B형과 제 명 :B형 과제물 : 학번 끝자리 1, 3, 5, 7, 9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목 차Ⅰ. 서 론Ⅱ. 본 론1. 본인 소개 2. 시
가사노동시간관리2A) 학생본인의 시간사용실태를 평일하루와 휴일하루를 기록한후 시간분류방법분석하고, 자신의생활목표를 장단기로 제시한 후 일주일간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0K
가사노동시간관리2A) 학생본인의 시간사용실태를 평일하루와 휴일하루를 기록한후 시간분류방법분석하고, 자신의생활목표를 장단기로 제시한 후 일주일간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0K가정학과 가사노동시간관리2A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목차서론본론I. 본인 소개 II. 현재의 시간사용 평가 1. 시간사용 실태2. 시간사용의 평가1) 평균과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 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Ⅰ. 본인 소개Ⅱ. 시간사용 실태1. 시간 일지 표1) 오전 일지 표 (월~일)2) 오후 일지 표 (
(방통대2017-1)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1. 본인소개1) 개인적 차원2) 사회적 차원2. 현재의 시간 사용 평가1) 시간사용 실태2) 시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1. 본인소개1) 개인적 차원2) 사회적 차원2. 현재의 시간 사용 평가1) 시간사용 실태2) 시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A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Ⅰ. 본인 소개Ⅱ. 시간사용 실태1. 시간 일지 표1) 오전 일지 표 (월~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