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5년 2학기 문화교양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문화교양학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역사의현장을찾아서 | 레포트등록 | 0건 |
---|---|---|---|---|---|---|---|
교도소재소자형 | ※ 다음 중 한 권을 읽고 서평을 쓰시오. (전체만점: 30점) 장규식, 2004, 서울, 공간으로 본 역사, 혜안 전우용, 2008, 서울은 깊다-서울의 시공간에 대한 인문학적 탐사, 돌베개 임기환 외, 2010, 현장 검증 우리 역사, 서해문집 |
참고자료
(역사의현장을찾아서2)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구곡문화(九曲文化)2. 사전 준비, 진행과정3. 구곡문화에 대해 새롭게 느끼거나 알게 된 내용1) 청량산유람기와 도산구2) 세계유산적 가치3) 구곡문화의 유래4) 우리
역사의현장을찾아서2공통) 교재에서 역사의현장을다루는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공간을 한두 곳 소개-수원화성-하고 의미를 서술할 것0k
역사적 가치가 큰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수원화성은 중국, 일본 등지에서 찾아볼 수 없는 평산성의 형태로 군사적 방어기능과 상업적 기능을 함께 보유하고 있으며 시설의 기능이 가장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실용적인 구조로 되어 있는 동양 성곽의 백미라 할 수 있다.성벽은 외측만 쌓아올리고 내
[역사의현장을찾아서 2학년 공통]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
본론에서는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해 보겠다.Ⅱ. 본론1. 청평사조선 초 보우는 『허응당집』에서 청평사의 지형경관에 대해 “산봉우리가 높아 배회하고 골짜기가 푸르고 깊어 평온하다. 진실로 말로 형용할 수 없
역사의현장을찾아서1공통)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다루는방식-남한산성-을 참고하여 나의삶에 특별한공간을 한두곳 소개하고 그 의미서술하시오0k
우리들에게 역사의 아픈 상처를 전해주고 있다. 이번 답사를 통하여 느낀 점은 국력을 길러 외세가 넘보지 못하도록 하여야 한다는 점이다.코로나19로 인하여 외국에서 한국의 코로나 진단키드에 대한 관심과 코로나 대처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오히려 전화위복(轉禍爲福)의 계기가 되어 한국의
2021년 2학기 역사의현장을찾아서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 목차 -I. 서론(대상 선정의 동기)II. 본론1. 사전 준비, 진행과정을 간략하게 소개2. 남도석성(남도진성)에서 새롭게 느끼거나 알게 된 내용1) 남도석성과 주변 환경2)
2021년 2학기 역사의현장을찾아서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 목차 -I. 서론(대상 선정의 동기)II. 본론1. 사전 준비, 진행과정을 간략하게 소개2. 남도석성(남도진성)에서 새롭게 느끼거나 알게 된 내용1) 남도석성과 주변 환경2)
2020년 2학기 역사의현장을찾아서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 목차 -I. 서론(대상 선정의 동기)II. 본론1. 사전 준비, 진행과정을 간략하게 소개2. 남도석성(남도진성)에서 새롭게 느끼거나 알게 된 내용1) 남도석성과 주변 환경2)
2020년 2학기 역사의현장을찾아서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
※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 목차 -I. 서론(대상 선정의 동기)II. 본론1. 사전 준비, 진행과정을 간략하게 소개2. 남도석성(남도진성)에서 새롭게 느끼거나 알게 된 내용1) 남도석성과 주변 환경
2020년 2학기 역사의현장을찾아서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
※ 교재에서 역사의 현장을 다루는 방식을 참고하여 나의 삶에 특별한 공간을 한두 곳 소개하고 그 의미를 서술할 것. - 목차 -I. 서론(대상 선정의 동기)II. 본론1. 사전 준비, 진행과정을 간략하게 소개2. 남도석성(남도진성)에서 새롭게 느끼거나 알게 된 내용1) 남도석성과 주변 환경
본의 국제적인 잔혹한 학살의 범죄는 돌이킬 수 없는 역사적인 범죄와 같다. 이 시기의 중국은 청나라 시기의 청일전쟁에 이어서 다시금 우호적인 관계속에 만주에 대한 침략을 시도하면서 청나라의 왕조에 헤게모니적인 행위를 통해서 중국 자체를 점령하는 계략을 펼치게 되었던 시점으로 우리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