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2015년 2학기 관광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서유럽문화기행 레포트등록 0건
교도소재소자형 여행상품 기획자 입장에서 여행일정에 꼭 포함시키고 싶은 도시를 서유럽 5개 국가별로 1곳씩 선정하여 해당 도시의 관광적 가치를 분석하시오.

참고자료

더보기

    서유럽문화기행2공통)여행상품기획자입장에서여행일정에꼭포함시키고싶은도시를분석하시오00

    서유럽문화기행2공통)여행상품기획자입장에서여행일정에꼭포함시키고싶은도시를분석하시오00문화교양학과 서유럽문화기행2공통여행상품 기획자 입장에서 여행일정에 꼭 포함시키고 싶은 도시를 서유럽 5개국 중 3개 국가별로 1곳씩 선정하여 해당 도시의 관광적 가치를 분석하시오.1. 해당 도시

    여행업 마케팅 국내 국내관광상품기획 보고

    관광자의 문화 찾기”를 기반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관광자가 3인 1조가 되어 직접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탐방하며 관광자 자국의 문화 존재를 국내에서 찾아보고 그 안에서 느끼는 사회적 소외감을 줄이는 상품, 더 나아가 한국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함께 친밀감을 느끼게 하는 상품. 현재 한국의

    [경영학] 한국 관광활성화를 위한 여행상품 기획

    EXKO 보론 및 시제품 기획Supplement of EXKO& Prototype추가적 내용 보충 및 향후 방향성 제시우수 여행상품 분석 및 여행 산업분야에 대한 지식 공유프로토타입 구성 접근방법과 액션플랜에 대한 설명Presentation Objective시장 성장 가능성 관련 – ASIA inbound2010년 9월 현재, 방한 중국 관광객 급격한 증가(전

    한국의 해외여행상품에 대한 관광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상품의 판매 및 유통 경로 42 해외여행의 주된 이유 -년도별- 71 항목별 해외여행 지출경비 73 1인당 평균 여행사 지출경비(무응답자 제외) 74 변수의 설정 87 인구통계학적분석 91 여행경험의 횟수와 여행목적지 92 旅行商品의 演出成果에 대한 빈도

    새로운 프랑스 여행 관광상품 개발(보르도로 떠나는 와인 메이킹 여행)

    관광 > 1. Shoes making tour.파리지엔들의 패션센스 따라잡기 20~30대 여성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타켓프랑스의 유명 명소와 신발 만들기 체험이 곁들여진 색다른 관광 상품.-Shoes Making Tour1일 2일 3일 4일 5일 5.새로운 관광상품 of France Tourism 지역 체험 관광 > 2. Create your own wine tour프랑스여행=

    [관광호텔] 호텔종사원을 표적집단으로 한 테마여행상품개발 -상트페테르부르크

    관광업계의 종사원’2) 선정의 배경① 인식의 전환 : 우리 팀은 관광업계로부터 관광상품을 공급받고 있는 다양한 표적집단 중에서 어느 곳을 선택할 것인지 많은 고찰을 했다. 따라서 관광업계의 종사원들은 표적집단들에서 자연스럽게 배제되었었다. 그러던 중 “관광업계의 사람들도 여행을 가지

    [여행관광상품기획서] 남미3개국 관광 여행상품 기획서

    라 틴 홀 릭 남미3개국 관광 - 여행을 찾는 사람들 -- 목 차 -Ⅰ. 서 론 1-1 회사소개 1-2 상품기획의 배경 및 목적 Ⅱ. 본 론1 2-1 시장분석 2-2 Target 선정 2-3 여행상품명2-4 여행테마 & Concept Ⅲ. 본 론2 3-1 관광루트3-2 여행상품 소개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칠레 43-3 관광요금산출내역 3-4 마케

    관광 상품 기획안(공포 여행)

    제 목 : 관광 상품 기획안 (공포 여행)Ⅰ.서론1.관광상품이란?2.주제 선정이유3.시장 배경Ⅱ.본론1.여행상품 소개-기본 소개-상세 정보2.SWOT분석3.STP분석 4.4P분석5.재무계획Ⅲ.결론1.기대효과-재정적-관광적2.과제 후기Ⅳ.참고문헌Ⅰ. 서론1. 관광상품이란?관광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

    [유통관리론] 관광 여행상품 유통구조

    관광 여행상품 유통구조현대사회의 사람들이 즐기는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여행과 관광이다. 세상의 거의 모든 발명과 혁신들이 어떤 식으로든 사람들의 여행 증가에 기여해 왔다. 오늘날 사람들은 세계 도처의 이국적인 곳들을 방문하거나 했던 것을 일상생활 속에 대화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세계의

    [관광사업론]여행사의 유통경로 여행상품의 종류

    여행상품의 종류. 5(1) 참가형태에 의한 분류. 51) 단체조직형 52) 개인참가형 63) FIT형. 6(2) 목적에 의한 분류. 61) 관광여행.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