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4년 2학기 교육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교육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여성교육론 | 레포트등록 | 0건 |
---|---|---|---|---|---|---|---|
공통 |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 -추천서적- 노스럽(2011). 여성의 몸 여성의 지혜 강현주 옮김. 한문화. 임유경(2014). 조선에서 여성으로 산다는 것. 위즈덤 하우스. 권김현영 외(2011). 남성성과 젠더. 자음과 모음 |
참고자료
여성교육론2공통)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한국 남성을 분석한다감명깊은 구절 5개 인용한 이유, 기존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나 변화상 순으로 기술하시오00
여성교육론2공통)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한국 남성을 분석한다감명깊은 구절 5개 인용한 이유, 기존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나 변화상 순으로 기술하시오00교육학과 여성교육론2공통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한국 남성을 분석한다- 감명깊은 구절 5개 인용한 이유자신이 기존
2016년 2학기 여성교육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감명깊은 구절, 인용한이유, 성별관련시각)
4) 우울증 5) 낙태4. 결론<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파일>1. 감명깊은구절 인용1.hwp2. 감명깊은구절 인용2.hwp3. 감명깊은구절 인용3.hwp4. 감명깊은구절 인용4.hwp5. 감명깊은구절 인용5.hwp6. 감명깊은구절 인용6.hwp7.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hwp
여성교육론2공통)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을 읽고 감명깊은구절 5개 인용한 이유 자신이 기존에 성별관련 시각에 던진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0k
여성교육론2공통)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을 읽고 감명깊은구절 5개 인용한 이유 자신이 기존에 성별관련 시각에 던진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0k 교육학과 여성교육론2공통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
방송통신대학교 여성교육론 공통형 중간과제물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 분량: A4 5매 내외.추천서적-
여성교육론 :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편견이나 상식)에 던진 의미나 변화상 순으로 기술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2017학년 2학기공통여성교육론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여성교육론2공통)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사랑으로 가르치기- 감명깊은구절 5개 인용한이유 자신이 기존에 가진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나 변화상 순으로 기술하시오0k
여성교육론2공통)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사랑으로 가르치기- 감명깊은구절 5개 인용한이유 자신이 기존에 가진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나 변화상 순으로 기술하시오0k 교육학과 여성교육론2공통Ⅰ. 서 론유아교육은 보통 여성들이 90% 이상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남성보다는 훨씬 유
2016 여성교육론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 -참고도서: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Ⅰ. 서론Ⅱ. 본론1. 페미니즘의 정의 2. 페미니즘의 유형3. 페
여성교육론 공통 다음 추천서적 가운데 한권을 읽고, 1) 감명 깊은 구절 5개 인용(한 문장 이상) 2) 인용한 이유 3)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성별 관련 시각에 던진 의미 순으로 기술하시오 - 빨래하는 페미니즘목 차Ⅰ. 서론Ⅱ. 본론1. ‘빨래하는 페미니즘’을 읽고2. ‘빨래하는 페미니즘’에서
2021년 2학기 성사랑사회 (노동시장에서 여성노동자가 차별받는 양상과 그 이유를 성별분업 이데올로기와 관련해 설명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이에 대한 대안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노동시장에서 여성노동자가 차별받는 양상과 그 이유를 성별분업 이데올로기와 관련해 설명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이에 대한 대안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 목차 -I. 서 론II. 본 론1. 노동시장에서 여성노동자의 차별 양상 및 이유2. 자신이 생각하는 대안III. 결 론참고문헌<<
관련서적을 참고하거나 개인 경험을 제시하는 것도 가능) 한 문단씩 쓰시오.1) 제1강 삶과교육, 여성교육2) 제2강 여성운동의 역사와 페미니즘3) 제3강 발달이론에서의 여성주의적 관점4) 제4강 페미니즘과 페미니즘 교육론 15) 제5강 페미니즘과 페미니즘 교육론 26) 제6강 성별 정체성의 형성과 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