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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학기 경영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마케팅특강 | 레포트등록 |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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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 |
참고자료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한 가지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관계마케팅이란2. 서비스품질 향상, 고객충성도제고 또는 고객이탈방지를 위한 관계
[졸업논문][경영학] 병원의 인터넷 의료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에 영향을 주는 것이 확인되었다. 셋째, 병원 인터넷 서비스 가치는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며 이를 통해 재이용 의도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운영관점에서 시사점을 보면, 첫째, 병원은 정보의 신뢰성을 높여 인터넷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야 한다. 둘째, 병원의 인터넷 서비스
서비스 질’을 측정하기 위한 종합적 모형을 개발하여 제시한 이래로 학자들간에 서비스 질의 개념을 정의하고, 측정, 모형화 하는데 주로 초점이 모아져 왔으며, 아직까지 연구자 사이에 합의를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멀티플렉스 서비스 품질차원을 찾아보고 고객의 만족을 제고하
[카지노경영] 카지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간의 차이검증 3.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사와의 차이검증 4. 고객만족과 구전효과와의 차이검증 5. 가설검증 결과 요약 제 5 장 결 론 제1절. 연구결과 요약 제2절. 연구의 한계 제3절. 시사점 결론제 1절 논문에 대한 비판 및 제안점제 2절 카지노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방
[고객행동론] 이동통신사 서비스 및 가격만족 대비 고객이탈률에 관한 연구
서비스 판매에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이동통신서비스 업체들의 관심과 노력은 고객충성도 제고로 귀결되어진다. 고객이탈방지 및 서비스 이용의 지속, 경쟁사 고객획득을 위한 자사 고객들의 긍정적인 구전활동, 수익을 높이기 위한 교차판매는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질 때 얻을 수 있는
[조사방법론]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속성이 더 중요시되므로 고객의 욕구 변화에 부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한 만족이 매우 중요하다.최근 제품의 품질 격차가 줄어들면서 경영의 최종 목적을 소비자 만족의 향상에 둔 서비스 마케팅을 통한 고객 만족 관리가 도입되면서 기존의 제조기업 뿐만 아니라(권해도, 1990 ; 이유재, 1997)
[서비스품질] 싸이월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인과관계 실증분석
제고를 위한 연구에서 SERVQUAL을 구성하는 항목들은 잘 정제되어 있지만 이 모든 서비스 산업에 대한 적용은 무리가 있으며 서비스산업마다 적합한 측정도구의 필요성을 제기하였다. Cronin and Talyor(1992), Teas(1993)등은 SERVQUAL를 비판하고새로운 모델인 SERVPERF을 제시하였다. 이는 서비스품질을 ‘성과-기대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마일리지 서비스 중심)목 차제 1 장 서 론제 2 장 로열티의 효과, 강화유지 및 마일리지 시스템의 진화제1절 로열티의 정의, 효과 그리고 강화 유지제2절 마일리지 시스템의 진화제 3 장 로열티 마케팅 프로그램제1절 국내 유통업체의 마일리지 카드 비교제2절 외국
[관계마케팅] 고객충성도제고사례- 헤라화장품의 관계마케팅
(기말보고서) 고객충성도 제고 사례Hera의 고객을 신앙처럼CONTENTSⅠ. HERA & Amore Pacific헤라의 선택배경42. Amore Pacific :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Beauty & Health 전문기업4헤라의 가시적인 성과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호텔서비스 顧客滿足에 關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Ⅰ 序 論 1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2제 3 절 연구의 방법과 구성 2Ⅱ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4제 1 장 호텔 서비스 및 품질경영의 정의와 특성 4제 1 절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