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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학기 일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일본어문법 | 레포트등록 |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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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다음 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 10개의 중 6개 이상을 골라, 예문을 들어 설명하시오. ※ 참고: 예문은 일본어로 작성하고 설명은 한국어로 할 것. |
- 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0k
- 2013-09-22
- 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00
- 2013-09-22
참고자료
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0k
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0k일본학과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6개이상) ①「気持ち」と「気分」、②「何の」と「どんな」、③「こと」と「の」、④「まで」と「までに」、⑤「ね」と「よ」、⑥「知る
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00
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00일본학과일본어문법2공통틀리기 쉬운 일본어 유사표현중 찾아 쓰고 설명하시오.(6개이상) ①「気持ち」と「気分」、②「何の」と「どんな」、③「こと」と「の」、④「まで」と「までに」、⑤「ね」と「よ」、⑥「知る
일본어문법2공통) 추천도서 중에서 하나를 선택-번역투의 유혹-하여 1)~2)와 같은 순서로 A4용지 3매~5매로 작성하라0k
일본어 일본어문법2공통 Ⅰ. 서 론한국말과 일본말은 유사한 것이 많아 한국사람들이 일본어를 배우기가 중국어에 비하여 훨씬 수월하다고 한다. 『번역투의 유혹』은 저자가 번역을 해오면서 입말과 글말, 번역투에 관심을 갖고 우리말 공부를 해 온 결과물이다. 이 책은 원문 독자의 반응과 언어 효
일본어문법2공통)일본소설드라마영화만화일본노래등일본어복합동사표현문장30개이상쓰고번역0k
일본어 복합동사와 한국어의 상이한 구조뿐만 아니라 교육에도 있다고 볼 수 있다.따라서 복합동사에 대한 교육적 접근이 필요로 된다고 생각한다. 현 교재 속에서는 복합동사에 대한 학습이 부족하고 일본어 교육에 있어서도 복합동사의 중요성은 인지되어 왔으나 그 구조의 복잡함과 어휘적, 문법
표현을 문법에서 어떻게 정리하는 것이 바람직한 지는 대조연구 있어서 큰 과제 중의 한가지라 생각된다. 하늘에서 현재 “비가 내리고 있다”라는 표현을 하고자 할 때, 한국인 일본어학습자는 손쉽게 일본어를 구사한다.雨が 降って いる。위의 문장은 하늘에서 강우(降雨)라는 자연현상이 지금
문법적 규칙에 의한 존경어와 겸양어 표현 ① 존경 표현:순수일본어(和語)앞에는 「お」를, 한자어 앞에는 「ご」를 붙이고, 「동사 연용형」 또는 「명사」 뒤에는 「~になる」를 붙입니다. 帰(かえ)る → お帰(かえ)りになる 使(つ
[일본어 문법]일본어 문법 형용사, 일본어 문법 형용동사, 일본어 문법 조사, 일본어 문법 조동사, 일본어 문법 형식명사, 일본어 문법 감동사
일본어 문법 감동사1. 감동사의 특징- 자립어다.- 활용을 하지 않는다.- 감동사 한 단어만으로도 문장이 될 수 있다.- 주어, 목적어, 서술어가 되지 못한다.2. 감동사의 종류1) 감동을 표현하는 것ああ 아아 おお 오오あ 앗 うん 음あら 어머나, 저런 (여자용)ほら 저것 봐, 이것 봐 (남자용)おや 저
일본어 기초 문법, J&C배준호 ․ 김경호(2004) , 전공교수가 쓴 일본어 문법, 제이앤씨.서정수(1984), ‘한국어와 일본어의 접속어미 비교 연구’ 문법연구회,제5집, 탑출판사. 이희자・이종희(1999),한국문화사이경수(2002), 일
표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がちだ」와 유사한 표현들 간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일본어를 더 정교하게 사용하는 데 있어 중요합니다. 특히, 부정적인 경향이나 습관을 표현할 때, 이러한 미묘한 차이를 구분할 수 있으면 보다 정확하고 상황에 맞는 표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が
문법 형식면에서 볼 때는 한국어와 동계어라는 설도 유력하게 대두되고 있으나 그 어느 것이나 아직 일본어의 계통을 확정 짓지 못하고 있다.2장. 남성어와 여성어의 특징과 차이 일반적으로 여성적인 표현은 단정을 피하고, 명령적이지 않으며, 자신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강요하지 않는 특징을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