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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학기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실용프랑스어 레포트등록 0건
공통 교재 8과의 [문법] 설명 부분을 보면, 붉은색 박스 안에 예문이 있습니다. ① 각 박스 안의 예문과 번역문을 옮겨 적은 후 ② 추가 관련 예문을 박스 당 한 개씩 덧달아 번역문과 함께 제시하십시오.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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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어 연결어미 중 -아서/어서/여서에 대한 설명을 사전, 문법서, 한국어문법서, 한국어교재(둘이상참고)에서 나타난 의미를 정리하고 그 중에서 어떤 의미를 가장 먼저 가르치면 좋을 지 결정하고, 그 으미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그 의미에 해당하는 예문을 5개 제시하십시오.목차:I. 서론II. -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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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법적 오류는 대부분 바로 수정.3) 듣기 : 중급반 학생들이라 대부분의 듣기 연습은 어려움 없이 진행. 반복해서 듣지 않고 한 번씩 들으며 문제를 풀이할 때 다시 듣기함.4) 읽기 : 수업 교재를 보면서 읽기도 하며, 선생님의 시각자료를 보면서 읽기 연습을 함. 반 복 학습으로 암기하도록 하며 문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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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4) 가: ?나: 3시에 끝납니다.5) 가: ?나: 010-6666-1234입니다.활동6. 대화가 행하게 될 상황을 제시해 준 후 학습자들이 격식체를 활용하여 자기소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짝 활동을 시켜본다.정리7. 오늘 배운 내용을 학생들과 예문을 떠올리면서 정리한다.8. 과제와 다음 차시를 안내한다.

    한국어수업계획안-격식체

    ?나: .4) 가: ?나: 3시에 끝납니다.5) 가: ?나: 010-6666-1234입니다.활동7. 대화가 행하게 될 상황을 제시해 준 후 학습자들이 격식체를 활용하여 자기소개를 할 수 있도록 짝 활동을 진행하고 발표한다.정리8. 오늘 배운 내용을 학생들과 예문을 떠올리면서 정리한다.9. 과제와 다음 차시를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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