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4년 1학기 미디어영상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광고기획제작 | 레포트등록 | 2건 |
---|---|---|---|---|---|---|---|
공통 | 공통과제(1번부터 7번의 과제 중 택일하여 제출) 1.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2. TV와 Radio 광고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3. 광고 카피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4. 특수효과 광고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5.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요소들을 설명하시오. 6. 인쇄광고 : 자유주제, 규격제한 없음. (온라인 제출시 PDF파일로 제출할 것) 7. CF광고: 30초 이내 (온라인 제출시 동영상 파일은 업로드가 안되므로 별도 제출할 것) |
- [광고기획제작]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 2014-04-05
- [광고기획제작] 광고 카피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 2014-04-09
참고자료
광고물(영상광고 혹은 인쇄광고)을 택한 후, 그 광고에 대한 평가를 기술하시오.* 잘 되었다면 잘된 점을, 잘못되었다면 잘못된 점을 서술할 것광고 소개 및 개요광고 평가: 장점과 효과시사점 및 결론광고 소개 및 개요https://www.youtube.com/watch?v=X6UOxyD0Wbk이 광고는 경상남도교육청 특수교육원에서 제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전략과 요소들을 설명하시오
- R E P O R T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전략과 요소들을 설명하시오-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이란2.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전략1) 광고 소구전략(1) 이성적 소구(2) 감성적 소구2) 광고 표현 전략(1) 카피요소(2) 비주얼
광고주에게 친밀감을 느끼게 하는데 큰 효과를 올릴 수 있다. 이러한 유머 어프로치에 의해서 행해지는 광고를 유머광고(humor advertising)라고 한다.유머광고란 수용자가 유머러스하다고 지각하는 상황의 연출이나 모델의 표정, 그리고 카피나 만화, 혹은 삽화나 사진 등의 자극형태를 사용한 광고이다(
[[방통대 2016-1]]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 공통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1. 카피의 정의2. 카피 구성의 기본공식3. 매체별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체크리스트(1)인쇄광고와 카피(2)전파광고 (3)옥외광고 및 기타 광고4. 깨질 수 없는 하나의 법칙(The One Inviolate Rule)5. 워크샵의 5가지 지침6.
[광고기획제작 공통] 5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요소들을 설명하시오
광고의 효과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갖추어야 할 요소1) 조형적 요소(1) 일러스트레이션과 사진(2) 심볼과 로고타입2) 언어적 요소(1) 헤드라인과 서브 헤드라인(2) 본문카피(3) 슬로건, 캡션5.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정의는 주로 광고제작자나 광고학자들에
광고언어와 카피, 광고언어와 이미지 심층 분석Ⅰ. 광고언어의 정의Ⅱ. 광고언어의 특징Ⅲ. 광고언어의 소구유형Ⅳ. 광고언어의 이론과 사례1. 두운(alliteration)1) 두운이 슬로건과 브랜드네임 사이에서 사용되고 있는 유형2) 두운이 슬로건에서만 사용되고 있는 유형3) 두운의 효과 증대를 위한 방
광고 타깃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정도는 보장할 수 없다. 반면 잡지 광고는 신문 광고보다 광고 노출 정도는 낮지만 잡지를 보는 사람들이 광고 타깃층이므로 광고 효과도 높고 소비로 연결될 가능성이 신문 광고보다 높다고 생각되어 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다. 7. 메인 카피 선정먼저 각자 데오드란트라
[공익광고] 공익광고의 문제점과 효과 및 향후 방향과 개선점 분석
광고협의회1. 기본이념2. 조직3. 운영4. 수용자 평가Ⅵ.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Ⅶ. 인지욕구와 메시지 주장의 유형에 따른 상호작용Ⅷ. 공익광고의 효과Ⅸ. 공익광고의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개선점1. 공공성의 강화2. 공익광고의 진실성3. 노출 빈도의 증가4. 창조적이고 설득력 있는 카피의 개발Ⅹ
[조사방법론] 월드컵 특수를 이용한 SKT와 KTF의 기업 이미지 광고의 효과
제 출 일 : 2006년 6월 21일 월드컵 특수를 이용한 SKT와 KTF의 기업 이미지 광고의 효과 목 차 1. 연구제목 12. 연구배경 13. 연구목적 14. 이론적
광고 카피 고찰목차1. 서론2. 광고 카피(copy) 이론1)카피의 정의2)카피의 종류3)카피의 특성4)효과적인 광고카피 제작방법 ①광고카피의 기본 법칙 ②광고카피 작성요령③카피라이터가 지켜야 할 지침④카피의 문체와 스타일⑤카피작성 시 유의점 3. 인쇄광고1)인쇄광고 카피의 내용적 요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