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2014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간호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보건교육 레포트등록 1건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참고자료

더보기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목차 Ⅰ 서론Ⅱ 본론초중고 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학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 사회적 사정(Social assessme

    [방통대 2019-1]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교육대상 2. 사회-역학적사정3. 행위사정4. 행정사정5. 교육사정6. 행정사정7. 보건교육지도안8. 참고자료 제목 초등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교육대상 경북 안동시에 살고 있는 Y초등학교 5학년의 11세 남

    보건교육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 A형(게임중독증)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청소년의 특성과 이론2. 청소년 심리사회적 성장 발달3. 게임중독4. PRECEDE-PROCEDE 모형 적용한 학습지도 계획서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게임중독은 심각한 사회 병리현상이다

    [방통대 2019-1]초/중/고등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등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제목2. 교육 대상3. 사회- 역학적 사정4. 행위적 사정1) 행위적 요인과 비행위적 요인2) 행위목록5. 행정 사정6. 일반목표 및 구체적 교육 내용1. 제목청소년 게임 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2. 교육 대상* 대상자 13-16세까

    [방통대 2019-1]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주제2. 대상3. 사회-역학적 진단4. 행위적, 행동적 진단5. 교육적, 조직적 진단6. 행정적, 정책적 진단7. 일반목표 및 구체적 교육 내용8. 참고문헌1. 주제중학생의 컴퓨터 중독에 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4A)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그린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

    게임으로 인해 건강이 나빠졌다. -가끔 현실과 게임공간이 구분이 안 될 때가 있다. -꿈에서도 게임에 관한 꿈을 꾼다. 2. PRECEDE-PROCEDE모형을 적용한 초중고등학생의 스미트폰 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1단계- 사회적 사정개인이나 조직, 지역사회가 관심을 가지는 일반적인 사회문제에 초점을 두고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C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Ⅰ. 서론Ⅱ. 본론1. 보건교육의 개념1) 정의2) 목적3) 필요성4) 일반적 원리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1) 개념2) 단계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PRECEDE-PROCEED모형 적용1) 1단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 PRECEDE-PROCEED모형 적용1) 1단계 - 사회적 사정2) 2단계 - 역학적 사정3) 3단계 - 행위 및 환경적 사정4) 4단계 - 교육 및 생태적 사정5) 5단계 - 행정 및 정책적 사정6) 6단계 - 수행 : 1 시간 분량의 보건교육지도안7) 7단계 - 과정평가8) 8단계 - 영향평가9) 9단계 - 결과평가4. 스마트폰게임 중독문

    [보건교육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1. 보건교육의 개념1) 보건교육의 정의2) 보건교육의 목적3) 보건교육의 필요성4) 보건교육의 일반적 원리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1) PRECEDE-PROCEED 모형의 소개2) PRECEDE-PROCEED 모형의 단계3. 초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