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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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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형 |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
- [보건교육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2014-04-09
참고자료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목차 Ⅰ 서론Ⅱ 본론초중고 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학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 사회적 사정(Social assessme
[방통대 2019-1]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교육대상 2. 사회-역학적사정3. 행위사정4. 행정사정5. 교육사정6. 행정사정7. 보건교육지도안8. 참고자료 제목 초등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교육대상 경북 안동시에 살고 있는 Y초등학교 5학년의 11세 남
보건교육. A형(게임중독증)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청소년의 특성과 이론2. 청소년 심리사회적 성장 발달3. 게임중독4. PRECEDE-PROCEDE 모형 적용한 학습지도 계획서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게임중독은 심각한 사회 병리현상이다
[방통대 2019-1]초/중/고등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등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제목2. 교육 대상3. 사회- 역학적 사정4. 행위적 사정1) 행위적 요인과 비행위적 요인2) 행위목록5. 행정 사정6. 일반목표 및 구체적 교육 내용1. 제목청소년 게임 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2. 교육 대상* 대상자 13-16세까
[방통대 2019-1]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주제2. 대상3. 사회-역학적 진단4. 행위적, 행동적 진단5. 교육적, 조직적 진단6. 행정적, 정책적 진단7. 일반목표 및 구체적 교육 내용8. 참고문헌1. 주제중학생의 컴퓨터 중독에 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4A)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그린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
게임으로 인해 건강이 나빠졌다. -가끔 현실과 게임공간이 구분이 안 될 때가 있다. -꿈에서도 게임에 관한 꿈을 꾼다. 2. PRECEDE-PROCEDE모형을 적용한 초중고등학생의 스미트폰 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1) 1단계- 사회적 사정개인이나 조직, 지역사회가 관심을 가지는 일반적인 사회문제에 초점을 두고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C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Ⅰ. 서론Ⅱ. 본론1. 보건교육의 개념1) 정의2) 목적3) 필요성4) 일반적 원리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1) 개념2) 단계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PRECEDE-PROCEED모형 적용1) 1단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 PRECEDE-PROCEED모형 적용1) 1단계 - 사회적 사정2) 2단계 - 역학적 사정3) 3단계 - 행위 및 환경적 사정4) 4단계 - 교육 및 생태적 사정5) 5단계 - 행정 및 정책적 사정6) 6단계 - 수행 : 1 시간 분량의 보건교육지도안7) 7단계 - 과정평가8) 8단계 - 영향평가9) 9단계 - 결과평가4. 스마트폰게임 중독문
[보건교육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1. 보건교육의 개념1) 보건교육의 정의2) 보건교육의 목적3) 보건교육의 필요성4) 보건교육의 일반적 원리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1) PRECEDE-PROCEED 모형의 소개2) PRECEDE-PROCEED 모형의 단계3.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