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4년 1학기 생활과학과(공통)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가사노동·시간관리 | 레포트등록 | 1건 |
---|---|---|---|---|---|---|---|
B형 | 과제물 범위: 교재 14장.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기록·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전체 30점) |
참고자료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과 시간관리 A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1. 서 론2. 본 론가. 시간의 개념나. 생활 시간의 분류 방법다. 생활
(방통대)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1. 서 론2. 본 론가. 시간의 개념나. 생활 시간의 분류 방법다. 생활 시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 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Ⅰ. 본인 소개Ⅱ. 시간사용 실태1. 시간 일지 표1) 오전 일지 표 (월~일)2) 오후 일지 표 (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기록·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기록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1. 본인소개1) 개인적 차원2) 사회적 차원2. 현재의 시간 사용 평가1) 시간사용 실태2) 시간사용 평가3. 목표설정1) 주요 가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1. 본인소개1) 개인적 차원2) 사회적 차원2. 현재의 시간 사용 평가1) 시간사용 실태2) 시
(방통대2017-1)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1. 본인소개1) 개인적 차원2) 사회적 차원2. 현재의 시간 사용 평가1) 시간사용 실태2) 시
가사노동시간관리2A)학생본인시간사용실태기록분석과 장단기구분해 일주일간시간계획표 작성0
가사노동시간관리2A)학생본인시간사용실태기록분석과 장단기구분해 일주일간시간계획표 작성0 가정학과 가사노동시간관리2A형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기록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가정학과 가사노동시간관리2A형Ⅰ
방통대 2016-1]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A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Ⅰ. 사회인구적 배경Ⅱ. 현재의 시간 사용 실태 1. 시간 사용 조사표1) 과
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생활과학과 2학년 가사노동시간관리 B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1주일간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I. 사회인구적 배경II. 현재의 시간사용실태1) 시간사용실태(평일하루 휴일하루)2) 시간
가정학과 2학년 가사노동과 시간관리 A형학생 본인의 시간사용 실태를 평일 하루와 휴일 하루를 기록한 후 시간분류방법에 따라 분석하고, 자신의 생활목표를 장단기로 구분하여 제시한 후 일주일간의 시간계획표를 작성하시오. I. 사회인구적 배경II. 현재의 시간사용실태1) 시간사용실태(평일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