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4년 1학기 관광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자연자원의 이해 | 레포트등록 | 0건 |
---|---|---|---|---|---|---|---|
공통 | ※ 이번 과제물은 학생들이 직접 자연자원(실내 식물원, 곤충원 등을 포함함) 또는 환경관련 시설에서 진행되는 자연 또는 환경해설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경험해 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따라서 다음의 작성요령에 따라 본인이 직접 참여한 해설과 해설가의 인터뷰를 토대로 하여 해설보고서를 작성하시오. |
참고자료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식물원-서울대공원-곤충원 환경관련시설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0K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식물원-서울대공원-곤충원 환경관련시설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0K관광학과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 A형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 A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실내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실내외시설-남산야외식물원- 체험보고서 작성하시오0k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실내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실내외시설-남산야외식물원- 체험보고서 작성하시오0k관광학과 자연자원의이해3공통※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자연자원의이해 2018년 관광학과 자연자원의이해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 C형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 C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 B형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 B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D형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D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E형 자연자원의이해 자연자원의이해E형 모든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고 다음의 유형에 맞게 체험 보고서를 작성
2017자연자원의이해과제명※ 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I. 해설
방송통신대(18학년도 1학기) 자연자원의이해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 체험보고서
해설 프로그램학생들은 직접 자연/환경해설 프로그램(실내 식물원, 곤충원, 환경관련시설, 기타 다양한 실내외 시설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자연/환경해설프로그램을 포함)에 직접 참여하여 해설을 체험해보고 이를 토대로 하여 다음과 같은 체험보고서를 작성하시오. Ⅰ. 해설프로그램 요약